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토마토 소스 어케 보관하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9166
  • 2025-09-11 05:16:37
														


3eb5df36f5db36a120a8d3b706f11a39370b2bd9263b82d3

세통에 14000원이길래 낼름 샀는데
문제는 한통에 1.2kg란거임..

ㅇㅇ 무적의 소분냉동 하실? 2025.09.11 05:17:00
비엔이 개많네 ㄷㄷ - dc App 2025.09.11 05:17:19
ㅇㅇ 그를까 고민중 2025.09.11 05:17:36
ㅇㅇ 기본은 실온 보관이고 뚜껑 따는 순간 냉장이라 매일매일 사용하면 되긴 해 2025.09.11 05:18:29
ㅇㅇ 1.2kg 혼자 먹는 거 아니면 적정하고 요리하면 은근 금방 씀... 2025.09.11 05:18:51
ㅇㅇ 스파게티부자임.. 2025.09.11 05:19:05
ㅇㅇ @ㅇㅇ 한끼에 300g씩 써도 일주일 안에 네번을 해먹어야 다쓰는건 빡세단말이죠..... 2025.09.11 05:19:52
다채 땃으면냉장고아니면해안드는상온 1.2키로 별거없음 파스타에그인헬라자냐미트볼좀해먹다보면 두통은다먹는데 한통은 하시발 질려하고 안쳐다봄 2025.09.11 05:20:44
ㅇㅇ 왜 샀냐는 나쁜 말은 안 할게... 2025.09.11 05:20:48
ㅇㅇ 안따면 유통기한 1년이라 괜찮은데 딴거를 1주일컷 해야되는게 존나 빡셈 2025.09.11 05:23:05
다채 일주일컷안해도됨 2025.09.11 05:23:30
다채 저 날짜일주일지난톰매토소스 그때따서 지금 이주째먹고있음 ㅋㅋ 2025.09.11 05:24:06
ㅇㅇ @다채 냉장 1주일 지나면 맛가지않나 2025.09.11 05:24: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6755 한국 브챗판은 걍 고아들의 사이버섹스 매음굴게임임 2 ㅇㅇ 2025-09-14 1
5016754 ㅋㅋ 내일 출근일리가 없지 6 삼중하나 2025-09-14 0
5016753 이틀 물 안뺏어 ㅁㅊ 11 모생선 2025-09-14 0
5016752 아까추첨당첨되서ㅂ1ㅏㅇ2며8ㅇㄹ18록잠깐열러내갤로그봤는데방문보고놀라서 2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09-14 0
5016751 라이트 적정 개수가 몇개임? 5 ㅇㅇ 106.102 2025-09-14 0
5016750 성희롱댓글 ㄴㄴ 4 물탄커피 2025-09-14 0
5016749 나도 앞으로 성희롱댓글달고다녀야겠음 2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4 0
5016748 친구랑 철?학적인 논의를 했어 3 잔물결 2025-09-14 0
5016747 sps 있어도 쓸 기회가 없더라 2 공룡술사 2025-09-14 0
5016746 브붕이클리를즈려밟고싸대기를존나때리고싶구나ㅇㅇ... 2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09-14 0
5016745 저 섹스중이에요 7 Schneider_Pyh 2025-09-14 0
5016744 브챗이 왜 암컷타락 게임임? 1 보라지도댕이 2025-09-14 0
5016743 오늘 저녁은 조금 이른 맥주에 처갓집 도시락이야 방방가햄토리 2025-09-14 0
5016742 다들 힘내세료 3 포유콘 2025-09-14 0
5016741 차문을 세게닫으면 안되는이유는? 2 반프르2 2025-09-14 0
5016740 넌센스)가위바위보를 늦게내도 지는 병신은? 8 물탄커피 2025-09-14 0
5016739 아이스크림 개 많이 묵어서 배아파 2 공룡술사 2025-09-14 0
5016738 요즘 사람 보기가 무서움 2 Schneider_Pyh 2025-09-14 0
5016737 대체 어디서 야스를 그렇게 하고다니노 10 기름참치 2025-09-14 0
5016736 자아를 드러내는 친구는 통제하기 어렵대... 10 이뀨립스 2025-09-14 0
5016735 신창섭의은혜중하나인-리-미제라블다시듣기해야겠다ㅇㅇ...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09-14 0
5016734 아이리 새 옷 입혔어 8 고래토리7 2025-09-14 0
5016733 경기 시작한다 다들 잘있서 5 듀라니스 2025-09-14 0
5016732 우울증 그거 반전술식쓰면되는거아닌가? 3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4 0
5016731 안하는 사람 없는건 팩트 같음... 14 잔물결 2025-09-14 0
5016730 근데 라이트 20개 넘는거로 프플 돌아다니는게 좀 이상한거 아니냐 ㅇㅇ 106.101 2025-09-14 3
5016729 우울증 걸린 사람한테 하면 좋은 말 3 Space 2025-09-14 0
5016728 약과 존맛인듯 2 찹쌀보리 2025-09-14 0
5016727 출장진짜좆같구나집에서멀어진다는게ㄹㅇ말로할수없는좆같음이있네씨발ㅇㅇ.. 6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09-14 0
5016726 소문날까봐 한국인이랑 안하는사람도있다던데 12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4 0
5016725 쟤는스펀지밥고닉이고쟤는블랙홀고닉그리고쟤는크레이터고닉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09-14 0
5016724 라이트 20 넘어도 미사용 신품이면 어덕함 8 랄라 2025-09-14 0
5016723 야스 안하는놈이 없긴하나보네 2 ㅇㅇ 2025-09-14 2
5016722 전생 최면으로 악인 나오면 개웃기게따 6 천마_Desuwa 2025-09-14 0
5016721 애국가도 4절까지 있는데 8 ㅇㅇ 2025-09-14 0
5016720 난 라이트 6개던데 2 단도깅 2025-09-14 0
5016719 보지잘대주기로소문난고닉이대체누군데 9 시적허용 2025-09-14 1
5016718 ㄴ 물이 많은 년 ㅇㅇ 2025-09-14 0
5016717 친구랑 게임할때 들으면 가장 무서운 말... 10 아키시즈하 2025-09-14 0
5016716 제가 가끔 성추행을 못참는 병이 있습니다. 20 듀라니스 2025-09-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