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토마토 소스 어케 보관하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9166
  • 2025-09-11 05:16:37
														


3eb5df36f5db36a120a8d3b706f11a39370b2bd9263b82d3

세통에 14000원이길래 낼름 샀는데
문제는 한통에 1.2kg란거임..

ㅇㅇ 무적의 소분냉동 하실? 2025.09.11 05:17:00
비엔이 개많네 ㄷㄷ - dc App 2025.09.11 05:17:19
ㅇㅇ 그를까 고민중 2025.09.11 05:17:36
ㅇㅇ 기본은 실온 보관이고 뚜껑 따는 순간 냉장이라 매일매일 사용하면 되긴 해 2025.09.11 05:18:29
ㅇㅇ 1.2kg 혼자 먹는 거 아니면 적정하고 요리하면 은근 금방 씀... 2025.09.11 05:18:51
ㅇㅇ 스파게티부자임.. 2025.09.11 05:19:05
ㅇㅇ @ㅇㅇ 한끼에 300g씩 써도 일주일 안에 네번을 해먹어야 다쓰는건 빡세단말이죠..... 2025.09.11 05:19:52
다채 땃으면냉장고아니면해안드는상온 1.2키로 별거없음 파스타에그인헬라자냐미트볼좀해먹다보면 두통은다먹는데 한통은 하시발 질려하고 안쳐다봄 2025.09.11 05:20:44
ㅇㅇ 왜 샀냐는 나쁜 말은 안 할게... 2025.09.11 05:20:48
ㅇㅇ 안따면 유통기한 1년이라 괜찮은데 딴거를 1주일컷 해야되는게 존나 빡셈 2025.09.11 05:23:05
다채 일주일컷안해도됨 2025.09.11 05:23:30
다채 저 날짜일주일지난톰매토소스 그때따서 지금 이주째먹고있음 ㅋㅋ 2025.09.11 05:24:06
ㅇㅇ @다채 냉장 1주일 지나면 맛가지않나 2025.09.11 05:24: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9542 시간을 되돌리고싶다 2 메론 2025-09-11 0
5009541 이 변태 들 7 파란색맛 2025-09-11 0
5009540 갤떡머 1 츠이쇼우 2025-09-11 0
5009539 저감정자라 욕먹어도 별 생각안듬 7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1 0
5009538 부스는 취미중에 ㅇㅇ 222.118 2025-09-11 0
5009537 위고비 안맞았는데도 살이 3주만에 6키로 빠짐 4 작란 2025-09-11 0
5009536 기년일 선물 머하디 4 ㅇㅇ 2025-09-11 0
5009535 하.... 인식 조졋겟네 17 쇼콜라 2025-09-11 0
5009534 공주 기상함 9 따뚜샤 2025-09-11 0
5009533 저는 평범한 게이가 아님... 5 삼중하나 2025-09-11 13
5009532 키 160에 몸무게47 어떠냐 4 ㅇㅇ 61.84 2025-09-11 0
5009531 ♿+법♿+사♿+호♿+감♿+대♿+형♿+고♿+닉♿+ ㅇㅇ 118.235 2025-09-11 0
5009530 로갓을 왜함 5 헤르만 2025-09-11 1
5009529 브붕이돈의유혹에굴복해버림 ㅇㅇ 121.136 2025-09-11 0
5009528 브챗과몰입 오디션 프로그램같은거 업슴? 2 Genshin 2025-09-11 0
5009527 념글잼있네 이름값 2025-09-11 0
5009526 의욕 박살났어. 3 ㅇㅇ 2025-09-11 0
5009525 쟤는 언제 로갓실패하지 ㅇㅇ 211.235 2025-09-11 0
5009524 무무에용의 애기가 되고싶다 ㅇㅇ 118.235 2025-09-11 0
5009523 더자고싶어 3 ㅇㅇ 2025-09-11 0
5009522 한솥은 돈 벌 생각이 있는거야? 8 작란 2025-09-11 0
5009521 짤녀 지뢰찾기 고수임 4 모해자니 2025-09-11 0
5009520 내일자격증발표임 6 소식이 2025-09-11 0
5009519 대형고닉 프로덕션같은게 있는게 분명함 6 기름참치 2025-09-11 0
5009518 자격증공부하기 귀찮넹 2 이오닉스 2025-09-11 0
5009517 무무에용님 왜 요즘 갤질 잘안하세요 그립습니다 ㅇㅇ 118.235 2025-09-11 0
5009516 탈콥 pmc 이새기들 알부자였네 22 헤르만 2025-09-11 0
5009515 여목보다더좋은것...real 11 시적허용 2025-09-11 0
5009514 전에 셀프닉언 헛저격 당했던거 아직도억울해 7 _법사_ 2025-09-11 0
5009513 남들이 비싼돈 주고 가는 3 벤츄리터널 2025-09-11 0
5009512 번역자 천장이랑 줄다리기 시키고 싶네 ㅇㅇ 2025-09-11 0
5009511 나만 개꿀잼 떡밥 못 보지 루블 2025-09-11 0
5009510 누가 여자목소리 고닉임 2 모해자니 2025-09-11 0
5009509 이치고그냥 미래가보임 6 다채 2025-09-11 0
5009508 셀프닉언 2 우사뿅 2025-09-11 0
5009507 하루 죙일 비추박네 ㅇㅇ 2025-09-11 0
5009506 셀프닉언은 ㄹㅇ 두렵다 5 ㅇㅇ 39.118 2025-09-11 0
5009505 여목게이가뉴규임 지금떡밥이머임 6 시적허용 2025-09-11 0
5009504 푸딩 양껏으먹어보고싶내 우사뿅 2025-09-11 0
5009503 게이들은 왜 맨날 자살하는거임 7 koper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