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토마토 소스 어케 보관하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9166
  • 2025-09-11 05:16:37
														


3eb5df36f5db36a120a8d3b706f11a39370b2bd9263b82d3

세통에 14000원이길래 낼름 샀는데
문제는 한통에 1.2kg란거임..

ㅇㅇ 무적의 소분냉동 하실? 2025.09.11 05:17:00
비엔이 개많네 ㄷㄷ - dc App 2025.09.11 05:17:19
ㅇㅇ 그를까 고민중 2025.09.11 05:17:36
ㅇㅇ 기본은 실온 보관이고 뚜껑 따는 순간 냉장이라 매일매일 사용하면 되긴 해 2025.09.11 05:18:29
ㅇㅇ 1.2kg 혼자 먹는 거 아니면 적정하고 요리하면 은근 금방 씀... 2025.09.11 05:18:51
ㅇㅇ 스파게티부자임.. 2025.09.11 05:19:05
ㅇㅇ @ㅇㅇ 한끼에 300g씩 써도 일주일 안에 네번을 해먹어야 다쓰는건 빡세단말이죠..... 2025.09.11 05:19:52
다채 땃으면냉장고아니면해안드는상온 1.2키로 별거없음 파스타에그인헬라자냐미트볼좀해먹다보면 두통은다먹는데 한통은 하시발 질려하고 안쳐다봄 2025.09.11 05:20:44
ㅇㅇ 왜 샀냐는 나쁜 말은 안 할게... 2025.09.11 05:20:48
ㅇㅇ 안따면 유통기한 1년이라 괜찮은데 딴거를 1주일컷 해야되는게 존나 빡셈 2025.09.11 05:23:05
다채 일주일컷안해도됨 2025.09.11 05:23:30
다채 저 날짜일주일지난톰매토소스 그때따서 지금 이주째먹고있음 ㅋㅋ 2025.09.11 05:24:06
ㅇㅇ @다채 냉장 1주일 지나면 맛가지않나 2025.09.11 05:24: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2345 유동차단하면 자결함 1 ㅇㅇ 114.70 2025-09-12 0
5012344 난 사실 진짜 주딱이 누군지 알긴 함 3 ㅇㅇ 211.235 2025-09-12 0
5012343 큰거왓냐 ㄷㄷㄷㄷㄷㄷ 3 이뀨립스 2025-09-12 0
5012341 벌써 4시 반인가 2 미루우츠 2025-09-12 0
5012340 자다깨서부갤켜자마자유동차단계엄령돌아가겠네 ㅇㅇ 121.136 2025-09-12 0
5012339 주딱년흰머리존나좋아하더만ㅇㅇ 9 ㅇㅇ 121.190 2025-09-12 0
5012338 집가서 브챗좀 해야겟삼 2 durab1e 2025-09-12 0
5012337 좌회전을 좆같이하네 1 또르미르 2025-09-12 0
5012336 유동 차단 내리기전에 소신발언 하고감 2 ㅇㅇ 118.235 2025-09-12 0
5012335 블리치로치면 파딱은 호정 13대임 1 ㅇㅇ 118.235 2025-09-12 0
5012334 개지랄났다노ㅋㅋ 1 카와이모모노 2025-09-12 0
5012333 저거 진짜 주딱이에여???? 4 삼중하나 2025-09-12 0
5012332 곧 유동차단계엄령내리겠네 ㅇㅇ 211.235 2025-09-12 0
5012331 유동으로 악플달아도 신경 안 쓰지만 2 양띠 2025-09-12 0
5012330 그냥 뒤에서 다 좆목질하는거 규정 없애죠? ㅇㅇ 118.235 2025-09-12 0
5012329 시발1일차단먹으니까재밌는떡밥생기네 5 ㅇㅇ 121.190 2025-09-12 0
5012328 걍 쳐내려와 병신새끼야 ㅇㅇ 223.39 2025-09-12 0
5012327 100일후 저 만화 루루네같은 사람이랑 과몰입해야됨 1 ㅇㅇ 2025-09-12 0
5012326 저어는 외로움도 많이타구 잘 징징대요 8 탸리루 2025-09-12 0
5012325 삭제된거 뭔내용이였길래 그랴 4 _법사_ 2025-09-12 0
5012324 방문에 흡음재 달았어 히히 6 끼리 2025-09-12 0
5012323 아니 근데 주딱만패지 난 왜때리지 3 ㅇㅇ 114.70 2025-09-12 0
5012322 삭제 뭐임 진짜냐?? 2 ㅇㅇ 2025-09-12 0
5012321 세상에마상에 또르미르 2025-09-12 0
5012320 주딱도 트짹해????? ㅇㅇ 118.235 2025-09-12 0
5012319 정보 풀트 관련 장비 질문.. 1 설화 223.39 2025-09-12 0
5012318 목줄 수갑 10 잘못 2025-09-12 0
5012317 앨범 트랙끼리 이어지는거 왤캐조치 저요저요 2025-09-12 0
5012316 여행 왔는대 저댄이 너무너무너무 하고 싶음 1 사람이잇서요 2025-09-12 0
5012315 요즘 나 틀닥되가는거같음 프레모루 2025-09-12 0
5012314 치야호야 뜻 2 ㅇㅇ 114.70 2025-09-12 0
5012313 난 ㅅㅂ 사주볼때마다 여자 문제있다하네 ㅇㅇ 2025-09-12 0
5012312 이새끼 좆같은거 ㅇㅈ? 9 ㅇㅇ 211.235 2025-09-12 9
5012311 애들아 ㄹㅇ 사랑이란 뭘까... 4 공기역학 2025-09-12 0
5012310 피부가가서50마넌섯다… 사디스트 2025-09-12 0
5012309 나만 치야호 <- 이거보다 무야호가 좀 더 호감이냐?? 4 삼중하나 2025-09-12 0
5012308 원래 나도 유동으로 살려고 했는데 4 ㅇㅇ 2025-09-12 0
5012307 오늘도 힘내 밀키스먹구파 2025-09-12 0
5012306 ERP하는 사람들옆에서 H파티 브금틀고 춤추기 4 기름참치 2025-09-12 0
5012305 싫어요아니요저리가세요 ㅇㅇ 223.39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