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케틀 감자칩 와구와구 먹었음
- 글쓴이
- 백야ㅿ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9043
- 2025-09-11 04:36:29
| 양띠 | 케틀이 뭔뜻임??? | 2025.09.11 04:36:59 |
| 듀라니스 | 나도 케이틀린 먹고싶네.. | 2025.09.11 04:37:03 |
| 백야ㅿ | 가마솥에 튀겨 만드는 감자칩이ㅏ는데 | 2025.09.11 04:37:32 |
| 백야ㅿ | 얼탱 | 2025.09.11 04:37:36 |
| 꽃과봄 | 케이틀린 감자칩 제발 | 2025.09.11 04:44:11 |
| 백야ㅿ | 어이없 | 2025.09.11 04:44: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