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너희 친구 둘이 브야스 한 거 알면 어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2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9038
- 2025-09-11 04:34:35
| ㅁㄴㅇㄹ | 2025.09.11 04:35:03 | |
| ㅇㅇ | …. | 2025.09.11 04:35:15 |
| 파체 | 할수도잇지 | 2025.09.11 04:35:19 |
| ㅇㅇ | 이제 할 수는 있는데 나랑 같이 창팝 들으면서 춤 춘 애들이 그러고 있다고 생각해봐.. | 2025.09.11 04:35:49 |
| 파체 | @ㅇㅇ 그건 좀 웃기긴하네.. | 2025.09.11 04:36:04 |
| 레이실 | 그렇구나하는거죠 머.. | 2025.09.11 04:36:04 |
| ㅇㅇ | 이제 익숙하구나.. | 2025.09.11 04:36:19 |
| MUSECA | 엄.. | 2025.09.11 04:36:26 |
| 양띠 | 별생각 안 드는데 | 2025.09.11 04:36:41 |
| ㅇㅇ | @파체 | 2025.09.11 04:36:43 |
| 유성우를따라서 | 쟤네 또 빠구리 뜨네 싶음 | 2025.09.11 04:36:47 |
| ㅇㅇ | | 2025.09.11 04:36:53 |
| 실고밍 | 할수도있비 | 2025.09.11 04:36:57 |
| ㅇㅇ | 쩝 | 2025.09.11 04:37:06 |
| ㅇㅇ | 또 야? ㅋㅋ | 2025.09.11 04:37:15 |
| ㅇㅇ | 브챗 좀 더 하고 와 - dc App | 2025.09.11 04:37:21 |
| ㅇㅇ | 비벼.. 존나 비벼.. 걍 막 비볕ㅋ | 2025.09.11 04:37:26 |
| ㅇㅇ | 쉽지 않아~ | 2025.09.11 04:37:33 |
| 유성우를따라서 | @ㅇㅇ 그리고 관전시켜줬으면 좋겟슴.. | 2025.09.11 04:37:35 |
| ㅇㅇ | @유성우를따라서 | 2025.09.11 04:37:44 |
| 유성우를따라서 | @ㅇㅇ | 2025.09.11 04:38:07 |
| ㅇㅇ | @유성우를따라서 초대남 브붕이였네.. | 2025.09.11 04:38:25 |
| 유성우를따라서 | @ㅇㅇ 좀 꼴리지 않나요 | 2025.09.11 04:38:41 |
| ㅇㅇ | @유성우를따라서 | 2025.09.11 04:39:06 |
| 엘팡 | 구경만해보고싶구나 | 2025.09.11 04:39:11 |
| ㅇㅇ | 그걸 왜 보고 싶어 ㅋㅋ | 2025.09.11 04:39:28 |
| 유성우를따라서 | @ㅇㅇ | 2025.09.11 04:39: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