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갤창랭킹에 올라가잇는 사람들은 대부분 근몰입 안하는듯??
- 글쓴이
- 우사뿅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8732
- 2025-09-11 02:54:26
| 묭뇽 | ㄹㅇㅋㅋ - dc App | 2025.09.11 02:54:52 |
| 또르미르 | 갤하느라 과몰입을 안함 ㅋㅋㅋ 문제는 브챗도안하능애도있다는거임 | 2025.09.11 02:55:23 |
| MUSECA | ㄹㅇㅋㅋ | 2025.09.11 02:55:45 |
| 우사뿅 | 2025.09.11 02:55:50 | |
| 우사뿅 | 분탕만안치면 이런들 어떠하고 저런들 어떠하지 | 2025.09.11 02:56:17 |
| 우사뿅 | 2025.09.11 02:56:35 | |
| ㅇㅇ1 | 브붕이는 믿을 만하단거임 14.49 | 2025.09.11 02:56:38 |
| 우사뿅 | 언제나 브갤이 역겹다 하지만 까보면 브갤을 더럽히는건 갤안분이라는거임... | 2025.09.11 02:57: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