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과몰입이랑 짱친이랑은 다른거임?
- 글쓴이
- MUSECA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8724
- 2025-09-11 02:51:00
| 묭뇽 | 대주냐 안대주냐 차이 - dc App | 2025.09.11 02:51:30 |
| 시오네 | 좀 틀리지.. 친구랑 야스는 안하잖아 | 2025.09.11 02:51:44 |
| 나고양이아니다 | 짱친으로 하는 과모립도 있고 진짜 연애 하는것처럼 하는 사람들도 있고 | 2025.09.11 02:51:58 |
| ㅇㅇ | 짱친끼리 뽀뽀함? | 2025.09.11 02:51:59 |
| MUSECA | 아하 | 2025.09.11 02:52:15 |
| MUSECA | 그렇긴하지 | 2025.09.11 02:52:30 |
| MUSECA | 이거도 케바케구나 | 2025.09.11 02:52:38 |
| 천마_Desuwa | 짱친 : 불알친구 코몰입: 보보족족 | 2025.09.11 02:52:40 |
| ㅇㅇ | 짱친한테사랑한다고는못하잖아 - dc App | 2025.09.11 02:52:42 |
| 냥이가 | 짱친한테 사랑해 쪽쪽 목소리 넘 좋다 하진 않잔아,, | 2025.09.11 02:52:45 |
| MUSECA | 거의 맨날 붙어있으니까 비슷한건가 싶었음 | 2025.09.11 02:52:51 |
| MUSECA | 이해가쏙쏙 | 2025.09.11 02:53:16 |
| MUSECA | 절대못하지 | 2025.09.11 02:53:22 |
| MUSECA | 크아악상상했어 | 2025.09.11 02:53:31 |
| 꽃무니벽지감성 | 이해가 쏙쏙 되잔아 ㅋㅋ | 2025.09.11 02:55: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