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캐릭터 우측 하단에 반신 뜨는거 어케 끔 ?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8644
- 2025-09-11 02:23:28
- 49.166
| 양띠 | 개인거울을 끄면 됩니다 | 2025.09.11 02:23:49 |
| 엘팡 | 데탑이면 r 누르고 왼쪽 - 개인거울끄기 | 2025.09.11 02:24:16 |
| Maho | 설정에 페이스 미러 끄시면되요 | 2025.09.11 02:24:17 |
| 엘팡 | 메뉴가서 개인거울끄기 | 2025.09.11 02:24:34 |
| ㅇㅇ | 내가 킨 적이 없는데 켜져 있어서 깜짝놀람 고마워 댓단애들 49.166 | 2025.09.11 02:24: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