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애초에 바이오에 과몰입 적어두는게 좀..
- 글쓴이
- 시오네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8642
- 2025-09-11 02:23:08
| 잔물결 | 그거만큼 얼탱 없는건 자기들 과몰입한다고 동네방네 난리치더니 한 달 뒤 지워지는 경우ㅋㅋ | 2025.09.11 02:24:14 |
| 시오네 | 한달? 하루만에 터지는거도 몇번 봄.. | 2025.09.11 02:24:58 |
| ㅇㅇ | 헤이 헤이 헤이 팩트폭력은 너무 강하다구 ㅋㅋ | 2025.09.11 02:25:26 |
| Ch5 | 그냥 뭐 날짜정도 적는건 그러려니함.. | 2025.09.11 02:25:36 |
| 시오네 | 정병 많이 보다보니.. | 2025.09.11 02:26:38 |
| 시오네 | 2025.09.11 02:26: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