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이 겜에서 누군가한테 선물 받는거 좀 부담되지않나
- 글쓴이
- 삼중하나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8616
- 2025-09-11 02:14:21
| 시오네 | 애 사실 뭐 받은적 없대요 | 2025.09.11 02:14:57 |
| STARSET | 일단 받아보기라도 하고싶구나 | 2025.09.11 02:15:00 |
| 삼중하나 | 안받는게 좋은거죠 | 2025.09.11 02:15:21 |
| ㅇㅇ | 받은만큼 먼가 해줘야할거같른 부담감 - dc App | 2025.09.11 02:15:21 |
| 삼중하나 | 프래셔가 | 2025.09.11 02:15:26 |
| 양띠 | 난 부담 안 되니깐 마음껏 선물해 | 2025.09.11 02:15:31 |
| ㅇㅇ1 | 풀트 준다던 애가 젤 무서웠어 211.235 | 2025.09.11 02:15:32 |
| 삼중하나 | 그게 좋은거죠 | 2025.09.11 02:15:41 |
| 레레땅 | 퀘프로좀사주세요 | 2025.09.11 02:15:43 |
| 삼중하나 | 사양할게 ㅎㅎ | 2025.09.11 02:15:46 |
| 삼중하나 | 사드렸는데요 이미 | 2025.09.11 02:15:52 |
| 삼중하나 | 무섭긴하네요 | 2025.09.11 02:16:16 |
| 타코야끼 | 빼빼로12만원어치 | 2025.09.11 02:16:20 |
| 삼중하나 | 걍 12만원을 줘 | 2025.09.11 02:18: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