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과몰입이랑 연애랑 비슷한거같은데
- 글쓴이
- 가무자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8596
- 2025-09-11 02:05:28
| 양띠 | 엥? 브챗도 환승당하면 욕하는거 똑같지 않아? | 2025.09.11 02:06:23 |
| 가무자 | 욕하긴해도 많이해보거나 주변에서 많이봤거나하면 이해할려고노력하는사람잇더랑 - dc App | 2025.09.11 02:06:55 |
| 양띠 | @가무자 그렇구나 | 2025.09.11 02:0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