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연애감정은 어느정도 지나가면 희석되기 마련이지
글쓴이
꽃과봄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8584
  • 2025-09-11 02:02:45
														

75eb8373b7846ff23ae7e9e4448871389c11a2b188a8af46d90b7e00a94adfc28b0a6f48fc71382af7d58d1f03cfd32c0a2a0f4c7c1b4a0540ef651348d8b9c4dee95c6e8671ea7718e3b7c48b


꼭 해소법이 야스여야하는건 아니지만 환기할건 있어야지

언제까지고 사랑과 애정의 이름으로 깨지지않아!

이런 판타지는 없는걸


양띠 처음볼때는 보기만해도 설렜는데... 익숙해지면 2025.09.11 02:03:24
ㅇㅇ 소설들도 보면 사랑의 결실까지의 내용이 대부분이지, 그 이후를 다루는 작품은 매우매우 드믄거같아여 - dc App 2025.09.11 02:03:50
꽃과봄 근데 존나 당연한 현상이라서 특별하거나 걱정할 것도 없음... 2025.09.11 02:03:53
Retrika 2년즘지나면본능적인사랑은거의없어지고관계적인사랑만남는다던데 2025.09.11 02:04:04
꽃과봄 다루더라도 갈등을 다루지 2025.09.11 02:04:37
양띠 @꽃과봄 볼때마다 심장이 뛰는건 그냥 심장이 안 좋은 사람이긴 해 2025.09.11 02:05:25
꽃과봄 그걸 어떻게 생각하고 받아들이느냐는 사람에 따라 다른듯 멍청하다고 생각하고 다른 애정을 찾아 떠나는 사람도 있고 안정적인걸 좋아해서 새로운걸 찾아 떠나는게 힘든 사람도 있고 2025.09.11 02:06:10
에쏘에샷추가 평생 사랑한다는건 사실 사랑보단 집착에 훨씬 가까운 감정이긴하지 근데 또 그 안에서 다른 감정과 안정감을 찾아나가는게 좋은거겟지 2025.09.11 02:09:21
꽃과봄 사람마다 다 다르다곤 생각함 어떻게 받아들이는지 2025.09.11 02:15: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8938 프플용 아바타 프빗용 아바타 따로 6 개추 2025-09-11 0
5008937 리얼키스 하고싶다 ㅇㅇ 223.39 2025-09-11 0
5008936 ꔌ~호호호호홋!!! 처녀랍니다~~~!!!!! 15 서양복실이 2025-09-11 0
5008935 야짤찍고싶어졋어 11 ㅇㅇ 2025-09-11 0
5008934 아 기대하고 가봤는데 없잖아 2 ㅇㅇ 2025-09-11 0
5008933 난 과몰입 안해! 근데 외로워 같이 쓰담 할 사람? 5 시오네 2025-09-11 0
5008932 도움되는 유명인들 명언보고가셈 16 물탄커피 2025-09-11 0
5008931 똥매려 6 ㅇㅇ 2025-09-11 0
5008930 리얼키스넣었는데한번사용해보실분 8 말랑눈꽃 2025-09-11 0
5008929 옷이벗겨지는애들도 라이트 0개인경우많더라 1 AgnesTachyon 2025-09-11 0
5008928 아 놀러가고싶은데 1 파체 2025-09-11 0
5008927 옆 동네에 댕 댕 충 브 야 스 영상있네 ㅇㅇ 211.235 2025-09-11 0
5008926 집에 라면도 햇반도 다떨어졌음 8 공기역학 2025-09-11 0
5008925 아 섹스 2 ㅇㅇ 2025-09-11 0
5008924 닭갈비 먹고 싶어져서 춘천 갈꺼임 18 ㅇㅇ 2025-09-11 0
5008923 브갤 부순다 4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1 0
5008922 원래 갤에서 지랄맞은애들이 겜에서 얌전하고 착함 22 ㅇㅇ 39.118 2025-09-11 0
5008921 맛점할시간이야 3 새우깡요정 2025-09-11 0
5008920 확실히 맨날 같은 눈텍 화장 돌려쓰다가 1 이초연 2025-09-11 0
5008919 걔랑과몰입브뽀뽀브키스브야스동거연애결혼하고싶다 2 ㅇㅇ 2025-09-11 0
5008918 사진 자동화가 필요하다 2 이름값 2025-09-11 0
5008917 댕 댕 충 의 실 체 를 고 발 합 니 다 5 ㅇㅇ 211.235 2025-09-11 0
5008916 유동이어도 갤떡 전문가면 인정 ㅇㅇ 39.118 2025-09-11 0
5008915 근데 브챗 과몰입은 언제부터 시작한 말이지? 양띠 2025-09-11 0
5008914 ERP도 놀이야? 4 개추 2025-09-11 0
5008913 ㄴ자지과속방지턱보유자 10 신뢰에요 2025-09-11 0
5008912 어제 주문한 베스 배송완료 떴다 시레아 2025-09-11 0
5008911 유동은 랜매 안오면 안대냐 5 _법사_ 2025-09-11 0
5008910 최근 1년간 많이쓴 아바타들 29 멜구 2025-09-11 0
5008909 고추나 보지(아바타)보여달라하면보여주는편 22 ㅇㅇ 2025-09-11 0
5008908 가모립 상대루 30대 진짜 별로긴헤여 1 ㅇㅇ 106.101 2025-09-11 0
5008907 브갤도 예전엔 비압축 50건다고 했었는데 8 기름참치 2025-09-11 0
5008906 힘찬 출근이야 10 비엔이 2025-09-11 0
5008905 아일하기싫다씨발...점심시간3시간만더늘려주면안되냐.. 4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2025-09-11 0
5008904 erp? 2 뷰지몽 2025-09-11 2
5008903 짤녀봐줘 21 ㅇㅇ 39.118 2025-09-11 0
5008902 어제 다키마쿠라 댓음 6 비단잉어빵 2025-09-11 0
5008901 연애라는 단어는 당연히 현실에서 하는건데 ㅇㅇ 2025-09-11 0
5008900 여자였으면 바로 걔한테 고백했는데 2 ㅇㅇ 106.102 2025-09-11 0
5008899 브붕이들 점심은 먹었니 8 슈거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