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핫케이크 믹스사서 먹구싶더
- 글쓴이
- 또르미르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8433
- 2025-09-11 00:52:07
| Maho | 맛있지만 우유랑 계란도 필요해서 슬펑.. | 2025.09.11 00:55:10 |
| 또르미르 | 우유에 계란에 반죽섞을 거품기(수저로도 가능) 후라이팬에 기름에 막상 하고나면 볼에 끈적한거 다붙어있고그래서 설거지허기귀찮아짐 | 2025.09.11 00:56:31 |
| Maho | @또르미르 그래도 1년에 한번정도는 해먹고싶은 그런느낌 | 2025.09.11 00:57: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