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여름내내 에어컨 27도로 틈
- 글쓴이
-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8411
- 2025-09-11 00:43:15
| 안아줘용 | 좀만 움직여도 더워서 20도 이렇게 내리게되지않냐 | 2025.09.11 00:44:24 |
|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 그게 내 방에만쓰는건데 10.8평짜리 샀더니 25도 이러면 개추움 | 2025.09.11 00:46:00 |
| 안아줘용 | 그러몀 춥겠네 | 2025.09.11 00:46:48 |
|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 | 2025.09.11 00:46: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