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근데 뉴비 반응이 재밌지
글쓴이
미루우츠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8304
  • 2025-09-10 23:37:03
														

7fed8273b58b69f651ef81e145827573f1042a1515648f5cdf4ffe9a35cc72

뉴비라고 소개받으면
뉴비 앞 2m쯤부터 걸어가서
허리숙여가지고 머리 쓰담해주면
놀라서 도망가거나
부끄러워하거나
눈동자가 가슴과 손, 얼굴 사이를
핑퐁하며 눈 굴러가는거
반응보는게 재미슴ㅋㅋ

- dc official App
ㅇㅇ1 짤녀보고 기겁하는거 아님? - dc App 211.234 2025.09.10 23:39:48
미루우츠 2025.09.10 23:40:58
ㅇㅇ 마자마자 - dc App 2025.09.10 23:45:11
미루우츠 2025.09.10 23:45:25
AVI 뉴비가 페이셜까지? 2025.09.10 23:45:51
미루우츠 아이트래킹은 되니까 ㅋ - dc App 2025.09.10 23:47:36
포테이토 ㅋㅋㅋㅋㅋ내가 그러고 있음.. 아바타가 대부분 민망한 사람이 많더라.. 2025.09.10 23:48:57
미루우츠 ㅋㅋㅋㅋㅋ - dc App 2025.09.10 23:49: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8530 과몰입 안한지 한참댓음 10 파체 2025-09-11 0
5008529 항상 궁금했던건데 왜 야짤 달리는거는 제목이 .인거임? 2 MUSECA 2025-09-11 0
5008528 심장소리 에셋 좋음?? 2 Ch5 2025-09-11 0
5008527 제친구 예기인데요 7 ㅇㅇ 112.161 2025-09-11 0
5008526 팔아프다 2 미츄파츄 2025-09-11 0
5008525 브챗하면서 성욕발산하진않는데 10 ㅇㅇ 2025-09-11 0
5008524 야. 김브븐씨. 4 쇼콜라 2025-09-11 0
5008523 캡챠에 무슨 빨간색 생겼어 ㅇㅇ 39.118 2025-09-11 0
5008522 도와줘 나데나데 히트박스질문 1 ㅇㅇ 219.251 2025-09-11 0
5008521 주말에 아리스인보더랜드 봐야지 1 ㅇㅇ 2025-09-11 0
5008520 손해 따질 애들이면 브챗 안하지 2 ㅇㅇ 2025-09-11 1
5008519 브분아 나랑 블렌더 할래? 17 묵언소녀 2025-09-11 0
5008518 결국 이 겜 연애감정은 좆이 지배하는거임 10 삼중하나 2025-09-11 0
5008517 아 알바년 4 ㅇㅇ 39.118 2025-09-11 0
5008516 브붕하이 2 ㅇㅇ 2025-09-11 0
5008515 G80 좌석안마기능 어이없삼 11 꽃과봄 2025-09-11 0
5008514 잠좀 일찍 자야 하는데... 시레아 2025-09-11 0
5008513 지나가던 사람이 찍어줫어 4 ㅇㅇ 39.118 2025-09-11 0
5008512 예전에가모립할때바람은안폈는데 10 ㅇㅇ 2025-09-11 0
5008511 손해 막 생각하다보면 정신병걸린다 프리즘분광기 2025-09-11 0
5008510 피시 as맡길지 일주일이나 됐는데 4 레몬버블 2025-09-11 0
5008509 브이알챗 자체가 손해긴 함 3 삼중하나 2025-09-11 0
5008508 브이알챗 안하면 손해 매장 2025-09-11 0
5008507 이시간에 브갤하는게 손해 아님? 2 soju 2025-09-11 0
5008506 내 심장소리 들려주고싶다... 2 삼중하나 2025-09-11 0
5008505 창팝 왜좋은거임 2 수수께끼의A 2025-09-11 0
5008504 에휴 손해를 왜 따지는지 12 꽃과봄 2025-09-11 0
5008503 미나즈키 볼때마다 윤서인 생각나네 ㅇㅇ ㅇㅇ 223.39 2025-09-11 0
5008502 애 낳으면 무조건 손해 주공아파트 안살면 무조건 손해 ㅇㅇ 223.39 2025-09-11 0
5008501 이 옷 하트부분에 샵 이름 적혀있었네 4 MUSECA 2025-09-11 0
5008500 아이리 이쁘게 꾸미고싶음 2 슘칼이 2025-09-11 0
5008499 난 운동하는사람들은 다 정상일거라 생각했는데 6 프리즘분광기 2025-09-11 0
5008498 아바타 새로만들건데 2 수수께끼의A 2025-09-11 0
5008497 오나홀 카와이모모노 2025-09-11 0
5008496 나 일어낫어 9 파체 2025-09-11 0
5008495 너가 추천해준 오나홀 별로던데? 4 삼중하나 2025-09-11 0
5008494 나는 라면에김밥이면 사랑했던 그녀가 생각남 카와이모모노 2025-09-11 0
5008493 바보 4 모해자니 2025-09-11 0
5008492 차..차를 사야해 6 천마_Desuwa 2025-09-11 0
5008491 오늘은 신창섭 교주님 예배일입니다. 2 삼중하나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