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공유기 이거 쓰는데 충분한거 아님?
글쓴이
헨델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8271
  • 2025-09-10 23:20:36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1f1284b9f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5f2204e99


나같이 방안에서 혼자 쓰면 이걸로 충분하지? 

양띠 공유기 추천해준 친구가 어떤걸 자세히 보라고 했던데 그게 뭐였는지 기억 안나네 2025.09.10 23:21:45
ㅇㅇ 난 아이피타임 쓰니까 좋던대 2025.09.10 23:23:32
백야ㅿ 5기가 안테나가 있는건 ㄱㅊ한데 유선 랜포트가 최대 1000mbps라면 고비트레이트 환경에서는 끊길 가능성이 있음 2025.09.10 23:24:07
헨델 2025.09.10 23:24:38
헨델 어쩐지 H.264로 비트레이트 최대로 하니까 끈겨서 av1 200으로 하니까 ㄱㅊ아지더라 2025.09.10 23:26:47
양띠 @헨델 아 맞다 칩셋을 중요하게 보던제 2025.09.10 23:27:05
헨델 어쩐지 H.264+로 비트레이트 500으로 하니까 끈겨서 av1 200으로 하니까 ㄱㅊ아지더라 2025.09.10 23:29:54
헨델 아이피타임도 종류 디게 많던데 2025.09.10 23:34: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8682 사실 뭐든지 과하게 욕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4 양띠 2025-09-11 0
5008681 용량제한 걸어도 프플방 가면 다 로봇 풀어주는데 6 슘칼이 2025-09-11 0
5008680 ㄱ모유4리터나오는년ㅋㅋ 2 카와이모모노 2025-09-11 0
5008679 본인 아바타는 비압축 90 다운로드 30밑 맞추고 9 기름참치 2025-09-11 0
5008678 ㄴ젖가슴에 수도꼭지 달고 다니는년 카와이모모노 2025-09-11 0
5008677 쉬는날이라 본가왓어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1 0
5008676 나도갤질할래 2 ㅇㅇ 211.36 2025-09-11 0
5008675 최적화 << 걍 손 놓으셈 8 ㅇㅇ 2025-09-11 0
5008674 님뭔데 제 과몰입이랑 대화해요 << 본적없음 풀잎숲 2025-09-11 1
5008673 아니 님? 왜 저 밀티나분 찌찌 만지세요? 2 파란색귤 2025-09-11 0
5008672 과몰입은 못하게슴 미루우츠 2025-09-11 0
5008671 과몰입들 생체터렛짓해서 좆같음 4 ㅇㅇ 2025-09-11 0
5008670 이제부터 내가 너한테 반말을 하겠습니다 1 Waxandwane 2025-09-11 0
5008669 아침 안 먹어서 배굽바 1 공룡술사 2025-09-11 0
5008668 아바타 보이기 < 하기전에 그냥 용량 보였음 좋겠음 7 기름참치 2025-09-11 0
5008667 과몰입 절대 안합니다 5 ㅇㅇ 223.38 2025-09-11 0
5008666 바이오에 19900k 8090ti 적어야겠다 10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2025-09-11 0
5008665 학교가기싫당 2 이오닉스 2025-09-11 0
5008664 브갤 쫀아쫀점 6 나고양이아니다 2025-09-11 0
5008663 고ㅏ 몰 입 하 고 싶ㅇ ㅓ시 발@@@ 14 ㅇㅇ 2025-09-11 0
5008662 과몰입 애초에 주변에 말 함? 밤밤_ 2025-09-11 0
5008661 과몰입하는 애들한테 데인 사람이 꽤 많나보네 7 ㅇㅇ 2025-09-11 0
5008660 졸류다~ 1 미루우츠 2025-09-11 0
5008659 애기 일어났서요 ! 6 탸리루 2025-09-11 0
5008658 오랜만에??? 움짤 찍었어 !! 17 쇼콜라 2025-09-11 1
5008657 아바타 보는 맛은 없었긴 해도 옛날 브챗이 더 재밌었는거 같다 2 아루라테 2025-09-11 0
5008656 용량제한 나한테는 좀 계륵임 6 올뷔심 2025-09-11 0
5008655 비욘드 저거 바이브 트래커도 쓸수있어?? 6 Ch5 2025-09-11 0
5008654 과몰입은 지들끼리 좋아하면 안되나 왜 밝히는거? 3 쿄쿄쿄 2025-09-11 0
5008653 과몰입 유무정도는 바이오에 적을만할듯 10 샘플카린 2025-09-11 0
5008652 바디 시나노로 옮길까? 2 BandSwings 2025-09-11 0
5008651 바이오에 디코닉같은거 말고 9 마누카 2025-09-11 0
5008650 저번에 실수로 벗고 돌아다닌적 잇는데 15 파체 2025-09-11 0
5008649 텍메제한 걸어두긴했는데 4 샘플카린 2025-09-11 0
5008648 오늘공강이라서할거없는데할거추천좀 15 말랑눈꽃 2025-09-11 2
5008647 100/500 하는 EU 2 ㅇㅇ 211.235 2025-09-11 0
5008646 점심은 햄부기 4 Ch5 2025-09-11 0
5008645 비욘드쓰는데 페이셜 앱 새로운거 개쩜 3 시리스 2025-09-11 0
5008644 캐릭터 우측 하단에 반신 뜨는거 어케 끔 ? 5 ㅇㅇ 49.166 2025-09-11 0
5008643 와 지인한테 이야기 들었는데 2 ㅇㅇ 223.38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