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무리 노력해봐도 내자리는 그대로구나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8068
- 2025-09-10 19:47:13
| 비엔이 | 아쉬운거지 - dc App | 2025.09.10 19:47:58 |
| 끼리 | 그대로라는게 나는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해 생각보다 그대로이기 쉽지않아 내가 이상한걸지도 모르지만 그냥, 잘하고있어, 라고 말하고싶었어 | 2025.09.10 19:49:36 |
| 와일드번치 | | 2025.09.10 19:49: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