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개 십 금쪽이 아들래미 생겨버린 거 같다...
글쓴이
음메음메농장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8029
  • 2025-09-10 18:52:06
														


1b8ff32ee4c607f43eed83f84688696dd30604b4f2f909187abc1b058fc17f351354c5ef764ba5c505c23e03568ab10cd11eb07258295aa277


영어권 월드에서 특유의 잼민 스크리밍 하면서 입에 걸레 물고 온갖 쌍욕 남발하고


나한테도 Bitch, Clanker, Nigger, 아무도 너 안 좋아해, 죽어버려 속사포 랩하는 잼민이 있길래


개 십 반골기질 돌아서 "진짜 네 모습을 보여줘. 넌 이런 아이가 아닌 거 알아. 난 알 수 있어."


"난 널 좋아해. 너도 날 좋아해주면 좋겠어." "이름이 뭐야?"


"(자기 이름 싫어한다는 대답에) 무슨 소리야? 감이 오는데, 분명 네 이름은 멋질 거야. 난 알 수 있어."


"너무 멋진 이름이다! 말했지? 난 아무나 좋아하지 않는다고."


애가 나한테 쌍욕을 박든 패드립을 박든 신경 안 쓰고 거의 5분 동안 계속 따라다니면서


착한 말 때려박으니까 그 미친놈같던 잼민이 스크리밍이 점점 줄어들더니


나중엔 내가 어느 월드를 가든 나만 졸졸 따라다닌다...


드래곤 아바타로 나 등에 태워준다고 거의 막 집착하듯이 따라오는데


진짜 솔직히 이 잼민이 겁나 싫은데... 그냥 반골기질 돋아서 착한 말만 해준 거고 상종도 하기 싫은데...


시발 어뜩하냐

기름참치 뻑유 플랜더스 2025.09.10 18:52:38
끼리 ㅋㅋㅋㅋㅋㅋ걸어다니는 멘헤라 치유기 2025.09.10 18:52:57
동그란사람 드래곤 아바타로 등에 태워준다는게 너무 귀여운데... - dc App 2025.09.10 18:53:11
와일드번치 2025.09.10 18:54:33
띠로리 ㅋㅋㅋ남일이라 귀엽게보이네 2025.09.10 18:55:14
이터니티 귀엽네 ㅋㅋㅋ - dc App 2025.09.10 18:56:37
새이렌 개귀엽네 ㅋ ㅋㅋㅋㅋㅋㅋ 2025.09.10 18:58: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8461 분명히 이틀전까진 과몰입있던사람이 19 샘플카린 2025-09-11 0
5008460 잉 정수기설비기사님이 정수기가져갓어 8 또르미르 2025-09-11 0
5008459 남자보고 암컷이니 뭐니 하는거보면 썰고싶네 3 ㅇㅇ 223.39 2025-09-11 0
5008458 친구가 슈로대 하는거 구경할때마다 4 천마_Desuwa 2025-09-11 0
5008457 쫀아!!!!!!! 1 동그란사람 2025-09-11 0
5008456 Wo Ai Ni 2 ㅇㅇ 223.39 2025-09-11 0
5008455 요즘 죽은눈 갬성으로 살구있음 8 또르미르 2025-09-11 0
5008454 솔직히 하루에 30분씩 거울 보면서 카와이무브 연습함 11 시오네 2025-09-11 0
5008453 바브붕들아 8 천마_Desuwa 2025-09-11 0
5008452 오늘 점심은 햄부기래 6 꽃무니벽지감성 2025-09-11 0
5008451 근데 러닝만 해도되나 싶으 12 기타 2025-09-11 0
5008450 카에루가 케로케로 2 Archerity 2025-09-11 0
5008449 등급이 초록색 유저가 되었대요 6 도글 2025-09-11 0
5008448 어우 차선없애구 버스길 만드는거싫어 1 또르미르 2025-09-11 0
5008447 이 옷 써본사람 있어? 8 백야ㅿ 2025-09-11 0
5008446 사진찍음 4 이름값 2025-09-11 0
5008445 앙냥냥 6 다채 2025-09-11 0
5008444 저거 똥임? 7 옥수수뱀 2025-09-11 0
5008443 아침부터 짱귀여운쇼콜라봐서 힐링되네 5 흰구름파랑솜사탕 2025-09-11 0
5008442 브붕 쫀아!!! 8 Rink 2025-09-11 0
5008441 얘 너무좋아 사랑스러움 6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5-09-11 0
5008440 속보) 브붕이 아침밥인것이에요 7 ㅇㅇ 1.228 2025-09-11 1
5008439 마빡속성은 없나요? 3 ㅇㅇ 223.63 2025-09-11 0
5008438 러닝 재미들리니까 장비도 조금씩 사네 10 기타 2025-09-11 0
5008437 쫀아인가 쪼나인가.. 2 시오네 2025-09-11 0
5008436 솔직히 걔 별로 아니냐? ㅋㅋ 맨날 말나오던데 17 샘플카린 2025-09-11 0
5008435 벌써 피곤한데 모해자니 2025-09-11 0
5008434 페이셜 트래킹 애드온도 있나 백야ㅿ 2025-09-11 0
5008433 핫케이크 믹스사서 먹구싶더 3 또르미르 2025-09-11 0
5008432 전화넘많이와서피군행 1 부대찌개사리추가 2025-09-11 0
5008431 쟤가 갤에 누구싫다고 할때마다 심장이 철렁함 12 헤르만 2025-09-11 0
5008430 저 갤러리 4년 갈겼는데 갤에서 뭐 주워먹은 기억이 없음 6 삼중하나 2025-09-11 0
5008429 여기서 그만할까 5 lia 2025-09-11 0
5008428 너네 페이스트래킹 애드온 쓰냐 3 ㅇㅇ 2025-09-11 0
5008427 오늘 세상 졸리네 4 백야ㅿ 2025-09-11 0
5008426 황올을받을수가있는건가... 사디스트 2025-09-11 0
5008425 갑자기 생각났는데 형아 <- 도 금칙어 아니였나 6 삼중하나 2025-09-11 0
5008424 나는 왜 황올 주는 사람이 없을까 7 삼중하나 2025-09-11 0
5008423 형아가 갤럭시 워치 사준대 7 기타 2025-09-11 0
5008422 만오천원 벌었다~~ 6 옥수수뱀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