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도와줘 제스쳐매니저 키면 이렇게 되는데 왜그런걸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7992
- 2025-09-10 18:18:19
- 218.155
| 끼리 | 애니메이션 넣었니 | 2025.09.10 18:19:29 |
| _법사_ | | 2025.09.10 18:19:30 |
| 끼리 | 아 제스처 매니저가 아닌 아바타야..? 해본적엊ㅅ어서 몰ㄹ라.. | 2025.09.10 18:19:56 |
| ㅇㅇ | 응 제스쳐매니저가 아닌 아바타는 그냥 허수아비처럼 서있어야하는데 저렇게되있네 저런건 첨이라 218.155 | 2025.09.10 18:2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