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갑자기 질문인데 라이트가 소켓(구멍)개수라고들 하잖아
- 글쓴이
- 끼리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7982
- 2025-09-10 18:14:14
| 끼리 | 애초에 소켓말고 원래 그게 무슨 수치임..? | 2025.09.10 18:14:26 |
| ㅇㅔㄴ | 쥬지뷰지가 라이트를 기믹 원리로 사용할 뿐인거고 손전등 넣어도 라이트는 하나씩 늘음 | 2025.09.10 18:15:28 |
| 로리콘 | 물체끼리 거리 판단할때 빛의 계산공식을 써서 라이트가 필요하고 다른 기믹도 많이 씀 | 2025.09.10 18:15:33 |
| ㅇㅔㄴ | 말그대로 빛인데? | 2025.09.10 18:15:44 |
| 나루미 | 오 | 2025.09.10 18:15:57 |
| 끼리 | @ㅇㅔㄴ 아 그래서 그렇구나 뭔가했음.. | 2025.09.10 18:16:20 |
| 끼리 | 아항 | 2025.09.10 18:17:11 |
| 끼리 | 휴우우우.. | 2025.09.10 18:17: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