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첫 인상이 꽤 쎄긴한거같음
- 글쓴이
- 잔물결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7978
- 2025-09-10 18:11:48
| Schneider_Pyh | 초면에 변기통련아 라고 부르던 그년이 안 잊혀지네요 허허 - dc App | 2025.09.10 18:12:47 |
| 나룻 | 진짜 ㄹㅇ이야..하다못해 커뮤에서좀봐서 안다싶은 사람도아닌데 너무적극적이면..힘들더라 | 2025.09.10 18:16:03 |
| 나룻 | ㅅㅂㅋㅋㅋ | 2025.09.10 18:16:13 |
| 잔물결 | ㅁㅊ건가ㅋㅋㄱㄲ | 2025.09.10 18:16:58 |
| 잔물결 | 복잡하지 | 2025.09.10 18:17: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