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화성에 생물은 진짜 빅이슈인데
- 글쓴이
- 끼리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7806
- 2025-09-10 16:30:01
| 레이실 | | 2025.09.10 16:31:14 |
| 유성우를따라서 | 진짜 발표가 난거임?ㄹㅇ? | 2025.09.10 16:31:16 |
| ㅇㅇ1 | 걍 자기장 없어서 대기 만들어도 맨날 공기 쳐 나가서 좆같은거 아니였음? 61.97 | 2025.09.10 16:31:37 |
| 끼리 | 넹 근데 확정은 아니고 일단 있는거같은데 그거 가져올거임 이정도? | 2025.09.10 16:32:24 |
| 유성우를따라서 | @끼리 오.. | 2025.09.10 16:32:49 |
| 끼리 | 그것도 그건데 그 문제 해결을 위해 영화 마션같은 돔을 인공으로 만드려고할때 사이클이 무너지면 복구가 안됨이 ㅈㄴ큰 이윤데 화성에 살고있는 미생물이 사이클이 편입되면 주식에 물타는거마냥 부어줄수있음 | 2025.09.10 16:33:49 |
| ㅇㅇ1 | @끼리 화성 미생물을 어느정도 개량해서 인공적인 환경조성에 가져다가 쓴다는건가? 61.97 | 2025.09.10 16:36:47 |
| 끼리 | @ㅇㅇ1(61.97) 그렇지 화성에 있는 A를 먹고 A'를 배설하는 미생물이 존재한다면 A를 먹고 지구에있는 그 어떤 무언가를 배설하게만 만들면 지구 미생물 데려가서 생태계를 돌릴수있으니까 | 2025.09.10 16:39: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