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까 피아노 치는 브붕 곡하나 추천해줄거 있어
- 글쓴이
- 이초연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7750
- 2025-09-10 16:01:22
| 푸르름 | 2025.09.10 16:02:18 | |
| 이초연 | 냠냠 | 2025.09.10 16:02:26 |
| ㅇㅇ | 모차르트 협주곡 23번 명성만들어봤지 안들어봤는데 이번에 들어볼게요 - dc App | 2025.09.10 16:02:42 |
| 이초연 | 음음! 조금 어렵겠지만 한번 분석하면서 들으면 실력 엄청 늘거야! | 2025.09.10 16:03:27 |
| ㅇㅇ | 감사합니다!! 베토벤 피아노 협주곡 4번같은거 들으면서 주제 제시 > 발전부 > 주제 다시 오고 악장단위로 너무 다르지않으면서도 주제들이 연결되는정도로만 협주곡들 듣고있는데 이것고 나름 분석해볼게오... - dc App | 2025.09.10 16:06:11 |
| 이초연 | @ㅇㅇ ㅁㅊ 엄청 열심히 하고있었네 실력 금방늘겠다 | 2025.09.10 16:06:42 |
| ㅇㅇ | 전 참고로 라흐마니노프 피아노 협주곡 2번젤좋아해오 절망감과 극복하려는 삶의 의지가 느껴저서 - dc App | 2025.09.10 16:06:52 |
| ㅇㅇ | 좋아하기만하고 직접은 잘몬해여 ㅠㅠ - dc App | 2025.09.10 16:07:11 |
| 이초연 | @ㅇㅇ 캬 라흐 피아노 협주곡 2번.. 좋지.. 난 관악쪽이라서 모짜르트 바순 콘체르토 젤 좋아해 | 2025.09.10 16:09:24 |
| ㅇㅇ | 헉 혹시 교향곡이나 괜찮으니 하나 추천해주실수있나요!! - dc App | 2025.09.10 16:10:18 |
| ㅇㅇ | 헉 교향곡이어도 좋으니 하나 추천해주실수있나오!! - dc App | 2025.09.10 16:10:39 |
| 이초연 | @ㅇㅇ ㄱㄷ 갖고올게 | 2025.09.10 16:10:55 |
| 이초연 | @ㅇㅇ 이거 한번 들어봐 브분 카라얀이 지휘한 폴로비시안 댄스인데 입맛에 맞을거야 https://youtu.be/sAMIimzqvW4?si=zO2otElXdpqVNM7A | 2025.09.10 16:11:31 |
| ㅇㅇ | @이초연 감사합니다! 오늘 잘때 들을곡은 이거로할게오 - dc App | 2025.09.10 16:12:05 |
| 이초연 | @ㅇㅇ | 2025.09.10 16:12:28 |
| ㅇㅇ | | 2025.09.10 16:14:4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