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아까 피아노 치는 브붕 곡하나 추천해줄거 있어
글쓴이
이초연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7750
  • 2025-09-10 16:01:22
푸르름 2025.09.10 16:02:18
이초연 냠냠 2025.09.10 16:02:26
ㅇㅇ 모차르트 협주곡 23번 명성만들어봤지 안들어봤는데 이번에 들어볼게요 - dc App 2025.09.10 16:02:42
이초연 음음! 조금 어렵겠지만 한번 분석하면서 들으면 실력 엄청 늘거야! 2025.09.10 16:03:27
ㅇㅇ 감사합니다!! 베토벤 피아노 협주곡 4번같은거 들으면서 주제 제시 > 발전부 > 주제 다시 오고 악장단위로 너무 다르지않으면서도 주제들이 연결되는정도로만 협주곡들 듣고있는데 이것고 나름 분석해볼게오... - dc App 2025.09.10 16:06:11
이초연 @ㅇㅇ ㅁㅊ 엄청 열심히 하고있었네 실력 금방늘겠다 2025.09.10 16:06:42
ㅇㅇ 전 참고로 라흐마니노프 피아노 협주곡 2번젤좋아해오 절망감과 극복하려는 삶의 의지가 느껴저서 - dc App 2025.09.10 16:06:52
ㅇㅇ 좋아하기만하고 직접은 잘몬해여 ㅠㅠ - dc App 2025.09.10 16:07:11
이초연 @ㅇㅇ 캬 라흐 피아노 협주곡 2번.. 좋지.. 난 관악쪽이라서 모짜르트 바순 콘체르토 젤 좋아해 2025.09.10 16:09:24
ㅇㅇ 헉 혹시 교향곡이나 괜찮으니 하나 추천해주실수있나요!! - dc App 2025.09.10 16:10:18
ㅇㅇ 헉 교향곡이어도 좋으니 하나 추천해주실수있나오!! - dc App 2025.09.10 16:10:39
이초연 @ㅇㅇ ㄱㄷ 갖고올게 2025.09.10 16:10:55
이초연 @ㅇㅇ 이거 한번 들어봐 브분 카라얀이 지휘한 폴로비시안 댄스인데 입맛에 맞을거야 https://youtu.be/sAMIimzqvW4?si=zO2otElXdpqVNM7A 2025.09.10 16:11:31
ㅇㅇ @이초연 감사합니다! 오늘 잘때 들을곡은 이거로할게오 - dc App 2025.09.10 16:12:05
이초연 @ㅇㅇ 2025.09.10 16:12:28
ㅇㅇ 2025.09.10 16:14: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8471 수업시간 시작인데 아직도 뻐팅기고서있네 1 _법사_ 2025-09-11 0
5008470 이쁜 브붕이들 조나팀이야! 2 우에하라라 2025-09-11 0
5008469 브챗 미스터리 2 천마_Desuwa 2025-09-11 0
5008468 브얄하고싶다 2 풀잎숲 2025-09-11 0
5008467 서브웨이가고싶다 6 옥수수뱀 2025-09-11 0
5008466 그러고보니 난 고백할때마다 과몰입하자라고 말한적이 없는듯 1 ㅇㅇ 2025-09-11 0
5008465 이거 뭐냐 2 ㅇㅇ 2025-09-11 0
5008464 이거 먼 메세지인지 아는사람 14 백야ㅿ 2025-09-11 0
5008463 갤럭시워치 발목에 찰 수 있나. 4 기타 2025-09-11 0
5008462 매장 오픈 끗 2 미루우츠 2025-09-11 0
5008461 분명히 이틀전까진 과몰입있던사람이 19 샘플카린 2025-09-11 0
5008460 잉 정수기설비기사님이 정수기가져갓어 8 또르미르 2025-09-11 0
5008459 남자보고 암컷이니 뭐니 하는거보면 썰고싶네 3 ㅇㅇ 223.39 2025-09-11 0
5008458 친구가 슈로대 하는거 구경할때마다 4 천마_Desuwa 2025-09-11 0
5008457 쫀아!!!!!!! 1 동그란사람 2025-09-11 0
5008456 Wo Ai Ni 2 ㅇㅇ 223.39 2025-09-11 0
5008455 요즘 죽은눈 갬성으로 살구있음 8 또르미르 2025-09-11 0
5008454 솔직히 하루에 30분씩 거울 보면서 카와이무브 연습함 11 시오네 2025-09-11 0
5008453 바브붕들아 8 천마_Desuwa 2025-09-11 0
5008452 오늘 점심은 햄부기래 6 꽃무니벽지감성 2025-09-11 0
5008451 근데 러닝만 해도되나 싶으 12 기타 2025-09-11 0
5008450 카에루가 케로케로 2 Archerity 2025-09-11 0
5008449 등급이 초록색 유저가 되었대요 6 도글 2025-09-11 0
5008448 어우 차선없애구 버스길 만드는거싫어 1 또르미르 2025-09-11 0
5008447 이 옷 써본사람 있어? 8 백야ㅿ 2025-09-11 0
5008446 사진찍음 4 이름값 2025-09-11 0
5008445 앙냥냥 6 다채 2025-09-11 0
5008444 저거 똥임? 7 옥수수뱀 2025-09-11 0
5008443 아침부터 짱귀여운쇼콜라봐서 힐링되네 5 흰구름파랑솜사탕 2025-09-11 0
5008442 브붕 쫀아!!! 8 Rink 2025-09-11 0
5008441 얘 너무좋아 사랑스러움 6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5-09-11 0
5008440 속보) 브붕이 아침밥인것이에요 7 ㅇㅇ 1.228 2025-09-11 1
5008439 마빡속성은 없나요? 3 ㅇㅇ 223.63 2025-09-11 0
5008438 러닝 재미들리니까 장비도 조금씩 사네 10 기타 2025-09-11 0
5008437 쫀아인가 쪼나인가.. 2 시오네 2025-09-11 0
5008436 솔직히 걔 별로 아니냐? ㅋㅋ 맨날 말나오던데 17 샘플카린 2025-09-11 0
5008435 벌써 피곤한데 모해자니 2025-09-11 0
5008434 페이셜 트래킹 애드온도 있나 백야ㅿ 2025-09-11 0
5008433 핫케이크 믹스사서 먹구싶더 3 또르미르 2025-09-11 0
5008432 전화넘많이와서피군행 1 부대찌개사리추가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