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오랜만에 피아노 연습해씀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7720
- 2025-09-10 15:49:42
| 이초연 | 오 감정 담아야하는곡을 잘치는구나?? 톤 안정적이라 깜짝놀랐네 | 2025.09.10 15:51:31 |
| 띠로리 | 와 | 2025.09.10 15:52:06 |
| 이초연 | 이번에도 쪼끔 팁을 주자면 가끔 쿵 쿵 하면서 음이 찍히는듯하게 들릴때가 있는데 그거만 좀 부드럽게 처리 해줘도 훨씬 음악적으로 들릴거야~ | 2025.09.10 15:53:13 |
| ㅇㅇ | 그런가요 테크닉많이 필요한건 아직 피린이다보니 잘몬할수밖에없는듯... 그나저나 칭찬감사합니다 기분좋아짐!!! - dc App | 2025.09.10 15:53:14 |
| 이초연 | @ㅇㅇ 굿굿 | 2025.09.10 15:53:21 |
| ㅇㅇ | 그거 지금좀거슬리긴하네요 ㅠㅠ 좀 소리작게 울리듯이하면 좋을텐데 울리려고 힘주다보니 되려망한듯... 그리고 좀맘급해지는거 계속 느껴저섴ㅋㅋ 개선해보겠습니다~~~ - dc App | 2025.09.10 15:54:12 |
| ㅇㅇ | | 2025.09.10 15:54:19 |
| 이초연 | @ㅇㅇ 너무 힘주진 말고 곡 분위기에 감정을 타고 가면서 연주하면 훨씬 부드러워질거임!!! 채고다 쁘분! | 2025.09.10 15:54:57 |
| ㅇㅇ | 좀더 감정을 잘느낄수있게 소리깍아오겠습니다 피드백 늘 고마워오 - dc App | 2025.09.10 15:55:53 |
| 이초연 | @ㅇㅇ | 2025.09.10 15:57:46 |
| ㅇㅇ | | 2025.09.10 15:58: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