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치과와서 송곳니 위이이잉 하고 갈아냈어
- 글쓴이
- 포키트리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7653
- 2025-09-10 15:13:12
| Senyan | 뽑는대신 갈아냈다니 주인이 인간적이구나 - dc App | 2025.09.10 15:13:51 |
| 나루미 | 드디어 펠라시킬때 덜아프겟네 | 2025.09.10 15:15:45 |
| ㅇㅇ | 이제 피 못빨아서 어캄 | 2025.09.10 15:15:54 |
| 포키트리 | 존나세게물어버린다 | 2025.09.10 15:16:22 |
| 두부과자 | 아개아프겟다 | 2025.09.10 15:16:26 |
| 포키트리 | 뽑으면임플란트해야대서안대 | 2025.09.10 15:16:43 |
| 나루미 | | 2025.09.10 15:16:43 |
| 포키트리 | 칼로샥하고쭙쭙 | 2025.09.10 15:16:57 |
| 포키트리 | 의외로안아프더라!! | 2025.09.10 15:17:13 |
| Senyan | | 2025.09.10 15:17:42 |
| 동그란사람 | 으악으악으악 근데 아가이빨 귀엽겠다 - dc App | 2025.09.10 15:19:01 |
| 포키트리 | 나 위쪽 사랑니가 일반 어금니의 1/3크기라 치과갈때마다 의사 위생사 다 보고 와 완전 아가사랑니 개귀여워 ㅋㅋ 하면서 웃어... | 2025.09.10 15:20:04 |
| 동그란사람 | @포키트리 | 2025.09.10 15:20: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