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역시 사람들은 남의 죽음에 관심 없는게 체감됨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7377
- 2025-09-10 12:32:50
| Mich | 자기 삶 챙기기도 바쁘니까 | 2025.09.10 12:33:48 |
| ㅇㅇ | 그럼 뭐 일면식도 없는사람 한달씩 애도하는 사람이 어딧노 찐팬도아니고 | 2025.09.10 12:33:49 |
| ㅇㅇ | 그럼 애초에 추모를 하지 말지ㅇㅅㅇ - dc App | 2025.09.10 12:36:11 |
| ㅇㅇ | 그건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함 ㅇㅅㅇ - dc App | 2025.09.10 12:36:22 |
| ㅇㅇ | 끝장을 보지않을거면 애초에 시작도 하지말라고 하는건 되게 무식한 말임 | 2025.09.10 12:40:51 |
| ㅇㅇ1 | 세월호나 이태원때는 몇주동안 추모한다고 지랄 대도서관은 하루이틀 추모한다고 잊는다고 지랄 어느장단에맞추란거임 121.136 | 2025.09.10 12:42: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