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노래 부르는거 좋아하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7350
  • 2025-09-10 12:08:56
														

7cea8075b3876efe3cece9b04f80226a2d60084ae65e00262f0eb50feb4e86e1b7a21fdb9b

남 앞에서 노래 부르긴 너무너무너무 부끄러움
묭뇽 ㄹㅇ... 2025.09.10 12:09:10
ㅇㅇ 2025.09.10 12:09:21
무료로해줌 나도 못부르는데 걍 부르긴함ㅋㅋ 그래도 사람 엄청많으면 못부르겠더라 2025.09.10 12:10:12
ㅇㅇ 못 부른다고 생각할까봐두 무서어 2025.09.10 12:10:38
무료로해줌 @ㅇㅇ 2025.09.10 12:11:31
파란색맛 노래연습해서 자신감 찾자!! - dc App 2025.09.10 12:12:00
ㅇㅇ 혼자일때 자주 부르긴하는데 느는건지 모르겟어 2025.09.10 12:12:30
공기역학 개미송부터불러보자 2025.09.10 12:12:52
ㅇㅇ 개미는 뚠뚠 2025.09.10 12:13:03
료오 불러주라 2025.09.10 12:18:59
ㅇㅇ 2025.09.10 12:19:16
파란색맛 @ㅇㅇ 어떻게 연습하는데? - dc App 2025.09.10 12:21:53
ㅇㅇ @파란색맛 그냥 좋아하는 노래들 불러! 2025.09.10 12:26:46
파란색맛 @ㅇㅇ 좋아하는 노래 몇초씩 계속 반복하면서 녹음하면서 연습해봐 그걸 하나 완곡 하면 노래 못 하면 못할수록 더욱 성장할걸? - dc App 2025.09.10 12:39: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7651 머리에단기간에너무많은걸쑤셔넣엇다 7 ㅇㅇ 2025-09-10 0
5007650 사진/영상 사진찍은거 자랑하기이이이 6 동그란사람 2025-09-10 0
5007649 ㅅㅂ 메이플 비상! 비상! 4 삼중하나 2025-09-10 0
5007648 오랜만에 브챗에서 사진 찍었어!! 3 하리 2025-09-10 6
5007647 브붕이들 가장 오래 놀았던 친구 어느정도야 3 ㅇㅇ 2025-09-10 0
5007646 슬슬브얄들어가볼까요 7 실고밍 2025-09-10 0
5007645 진지한 피드백이 필요함 8 MUSECA 2025-09-10 0
5007644 나 퀘프로 AS 보내야 할것같아 21 나루미 2025-09-10 0
5007643 마메히나탕 먹고싶다 ㅇㅇ 2025-09-10 0
5007642 머냐 나 사진언제 찍었지 파란색맛 2025-09-10 0
5007641 브챗 서버 아직 아픈가봐 8 깜콩 2025-09-10 0
5007640 근데 생각해보니까 아바타에 타투 첨넣어보네 6 이초연 2025-09-10 0
5007639 도와줘 누비 나데나데 모션 넣었는데 1 ㅇㅇ 219.251 2025-09-10 0
5007638 오랜만에 브챗 재밋엇당 4 파체 2025-09-10 0
5007637 쇼콜라 고양이입 진자 기여운거같아 12 나루미 2025-09-10 0
5007636 이게 1년전이라니 ㅇㅇ 2025-09-10 0
5007635 브아가 오늘생일!!! 5 새우깡요정 2025-09-10 5
5007634 한달에 한두번 보는 짱친이 대박 소중한 7 천마_Desuwa 2025-09-10 0
5007633 사진댓 개웃기네 4 Senyan 2025-09-10 0
5007632 신나노 아바타 첨나올때 생각난다.... 5 이뀨립스 2025-09-10 0
5007631 곧 시나노 1주년이래요 10 풀잎숲 2025-09-10 0
5007630 사진/영상 브붕이 사진 찍어왔어....... 12 ㅇㅇ 2025-09-10 0
5007629 양꼬치무한리필가고싶어 20 또또비 2025-09-10 0
5007628 하 시발 유니티하다가 머리터질거같음 20 ㅇㅇ 2025-09-10 0
5007627 죽고싶다 5 ㅇㅇ 223.39 2025-09-10 0
5007626 브챗의 악당이 되고싶음... 6 삼중하나 2025-09-10 0
5007625 브챗하는 퍼리충들 신기하게 다 블랜더 할줄알던데 3 마카룡 2025-09-10 0
5007624 저도브얄첨할때홍대병이라아바타애쉬사고시작함 10 실고밍 2025-09-10 0
5007623 옷을 좀 정해보고 싶은데 5 Schneider_Pyh 2025-09-10 0
5007622 ㅋㅋㅋㅋㅋ 이거존나어이없네 16 이뀨립스 2025-09-10 0
5007621 나같은 찐따가 죽어서 다시태어나 ㅇㅇ 223.39 2025-09-10 0
5007620 브수면 좀 하다 잘까 2 durab1e 2025-09-10 0
5007619 잘자 5 ㅇㅇ 2025-09-10 0
5007618 허벅지에 타투 넣으면 불건전해보이려나? 6 샤람고양이 2025-09-10 0
5007617 오랜만에 이거 볼까... 2 ㅇㅇ 14.56 2025-09-10 0
5007616 내 아바타 눈 존나 큰 이유가 있어.. 4 천마_Desuwa 2025-09-10 0
5007615 학력은 약간 고추 같은거임... 3 삼중하나 2025-09-10 0
5007614 화장 텍스쳐에 좀 애벌래 없는 화장 이쁜거없나 5 끼리 2025-09-10 0
5007613 spc에서 왜 자료들에 블러 처리 했는지 좀 이해감 2 삼중하나 2025-09-10 0
5007612 아우 그지갓은 스팀부얄 레테 2025-09-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