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졸린눈이어도 좀 크게 뜬게 나은가?
글쓴이
미루우츠
추천
2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7335
  • 2025-09-10 11:56:40
														


졸려서 눈이 가라 앉았지만

그래도 어떻게든 똑바로 뜨려고 눈을 크게 뜨려하는게 나은가

아니면 모든걸 내려놓고 눈이 반쯤 감긴게 나은가

이상한데서 고민하고이슴 




a15714ab041eb360be3335625683746f01534520d6a7eb89d53567f59917cd6e76ca765ee481f257f0b773b61926



a15714ab041eb360be3335625683746f01534520d6a7eb89d53567f49d14cd6e2797044a3530b940c7955b75c211


ㅇㅇ 후자가 나을 것 같은데 2025.09.10 11:57:29
시적허용 할거면확실하게 2025.09.10 12:00:53
끼리 페이셜캠 사서 상황따라 돌리자 2025.09.10 12:02:14
미루우츠 아 모든걸 내려놓고 감긴쪽? ㅇㅋ 2025.09.10 12:02:28
미루우츠 그렇구만1 2025.09.10 12:02:40
미루우츠 이미 페이셜인걸 기본 얼굴하고 페이셜은 또 정리해야지 2025.09.10 12:02:57
끼리 @미루우츠 그러면 기본을 눈 크게 뜬걸로 하고 페이셜 캘리조정해서 눈 크게 떴을때는 크게 떠지게하고 거울앞에서 한두시간 반복하면서 봐봐 2025.09.10 12:06:49
미루우츠 @끼리 그르까? 조언 고마워! 2025.09.10 12:12:52
끼리 @끼리 나 뭐라니 기본 블랜드쉐이프를 눈 트게뜬거, 너가 가만히 있는 수치가 눈 반쯤 감긴거로 2025.09.10 12:21:53
미루우츠 @끼리 응응 ㅋㅋㅋ 2025.09.10 12:23: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7663 요리 잘하고십음 4 파체 2025-09-10 0
5007662 브챗 하얀 귀신 나오는 공포월드 질문 3 _법사_ 2025-09-10 0
5007661 밥먹기전사진보내주는칭구쫌기여운듯 10 ㅇㅇ 2025-09-10 0
5007660 아이폰17 살가 4 Senyan 2025-09-10 0
5007659 요즘 멘탈 개갈림 12 ㅇㅇ 2025-09-10 0
5007658 브챗 나만 이상한가? 깜콩 2025-09-10 0
5007657 금요일에 닌텐도 다이렉트 같이보기 번개 하면 오나요 1 풀잎숲 2025-09-10 0
5007656 친구 풀 다시 만들고싶네 1 Waxandwane 2025-09-10 0
5007655 친구가 밉다… 4 해파리냥체 2025-09-10 0
5007654 님들하잉 8 샘플카린 2025-09-10 0
5007653 치과와서 송곳니 위이이잉 하고 갈아냈어 13 포키트리 2025-09-10 0
5007652 컴디코터짐? 2 존나나 2025-09-10 0
5007651 머리에단기간에너무많은걸쑤셔넣엇다 7 ㅇㅇ 2025-09-10 0
5007650 사진/영상 사진찍은거 자랑하기이이이 6 동그란사람 2025-09-10 0
5007649 ㅅㅂ 메이플 비상! 비상! 4 삼중하나 2025-09-10 0
5007648 오랜만에 브챗에서 사진 찍었어!! 3 하리 2025-09-10 6
5007647 브붕이들 가장 오래 놀았던 친구 어느정도야 3 ㅇㅇ 2025-09-10 0
5007646 슬슬브얄들어가볼까요 7 실고밍 2025-09-10 0
5007645 진지한 피드백이 필요함 8 MUSECA 2025-09-10 0
5007644 나 퀘프로 AS 보내야 할것같아 21 나루미 2025-09-10 0
5007643 마메히나탕 먹고싶다 ㅇㅇ 2025-09-10 0
5007642 머냐 나 사진언제 찍었지 파란색맛 2025-09-10 0
5007641 브챗 서버 아직 아픈가봐 8 깜콩 2025-09-10 0
5007640 근데 생각해보니까 아바타에 타투 첨넣어보네 6 이초연 2025-09-10 0
5007639 도와줘 누비 나데나데 모션 넣었는데 1 ㅇㅇ 219.251 2025-09-10 0
5007638 오랜만에 브챗 재밋엇당 4 파체 2025-09-10 0
5007637 쇼콜라 고양이입 진자 기여운거같아 12 나루미 2025-09-10 0
5007636 이게 1년전이라니 ㅇㅇ 2025-09-10 0
5007635 브아가 오늘생일!!! 5 새우깡요정 2025-09-10 5
5007634 한달에 한두번 보는 짱친이 대박 소중한 7 천마_Desuwa 2025-09-10 0
5007633 사진댓 개웃기네 4 Senyan 2025-09-10 0
5007632 신나노 아바타 첨나올때 생각난다.... 5 이뀨립스 2025-09-10 0
5007631 곧 시나노 1주년이래요 10 풀잎숲 2025-09-10 0
5007630 사진/영상 브붕이 사진 찍어왔어....... 12 ㅇㅇ 2025-09-10 0
5007629 양꼬치무한리필가고싶어 20 또또비 2025-09-10 0
5007628 하 시발 유니티하다가 머리터질거같음 20 ㅇㅇ 2025-09-10 0
5007627 죽고싶다 5 ㅇㅇ 223.39 2025-09-10 0
5007626 브챗의 악당이 되고싶음... 6 삼중하나 2025-09-10 0
5007625 브챗하는 퍼리충들 신기하게 다 블랜더 할줄알던데 3 마카룡 2025-09-10 0
5007624 저도브얄첨할때홍대병이라아바타애쉬사고시작함 10 실고밍 2025-09-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