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졸린눈이어도 좀 크게 뜬게 나은가?
- 글쓴이
- 미루우츠
- 추천
- 2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7335
- 2025-09-10 11:56:40
| ㅇㅇ | 후자가 나을 것 같은데 | 2025.09.10 11:57:29 |
| 시적허용 | 할거면확실하게 | 2025.09.10 12:00:53 |
| 끼리 | 페이셜캠 사서 상황따라 돌리자 | 2025.09.10 12:02:14 |
| 미루우츠 | 아 모든걸 내려놓고 감긴쪽? ㅇㅋ | 2025.09.10 12:02:28 |
| 미루우츠 | 그렇구만1 | 2025.09.10 12:02:40 |
| 미루우츠 | 이미 페이셜인걸 기본 얼굴하고 페이셜은 또 정리해야지 | 2025.09.10 12:02:57 |
| 끼리 | @미루우츠 그러면 기본을 눈 크게 뜬걸로 하고 페이셜 캘리조정해서 눈 크게 떴을때는 크게 떠지게하고 거울앞에서 한두시간 반복하면서 봐봐 | 2025.09.10 12:06:49 |
| 미루우츠 | @끼리 그르까? 조언 고마워! | 2025.09.10 12:12:52 |
| 끼리 | @끼리 나 뭐라니 기본 블랜드쉐이프를 눈 트게뜬거, 너가 가만히 있는 수치가 눈 반쯤 감긴거로 | 2025.09.10 12:21:53 |
| 미루우츠 | @끼리 응응 ㅋㅋㅋ | 2025.09.10 12:23: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