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졸린눈이어도 좀 크게 뜬게 나은가?
글쓴이
미루우츠
추천
2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7335
  • 2025-09-10 11:56:40
														


졸려서 눈이 가라 앉았지만

그래도 어떻게든 똑바로 뜨려고 눈을 크게 뜨려하는게 나은가

아니면 모든걸 내려놓고 눈이 반쯤 감긴게 나은가

이상한데서 고민하고이슴 




a15714ab041eb360be3335625683746f01534520d6a7eb89d53567f59917cd6e76ca765ee481f257f0b773b61926



a15714ab041eb360be3335625683746f01534520d6a7eb89d53567f49d14cd6e2797044a3530b940c7955b75c211


ㅇㅇ 후자가 나을 것 같은데 2025.09.10 11:57:29
시적허용 할거면확실하게 2025.09.10 12:00:53
끼리 페이셜캠 사서 상황따라 돌리자 2025.09.10 12:02:14
미루우츠 아 모든걸 내려놓고 감긴쪽? ㅇㅋ 2025.09.10 12:02:28
미루우츠 그렇구만1 2025.09.10 12:02:40
미루우츠 이미 페이셜인걸 기본 얼굴하고 페이셜은 또 정리해야지 2025.09.10 12:02:57
끼리 @미루우츠 그러면 기본을 눈 크게 뜬걸로 하고 페이셜 캘리조정해서 눈 크게 떴을때는 크게 떠지게하고 거울앞에서 한두시간 반복하면서 봐봐 2025.09.10 12:06:49
미루우츠 @끼리 그르까? 조언 고마워! 2025.09.10 12:12:52
끼리 @끼리 나 뭐라니 기본 블랜드쉐이프를 눈 트게뜬거, 너가 가만히 있는 수치가 눈 반쯤 감긴거로 2025.09.10 12:21:53
미루우츠 @끼리 응응 ㅋㅋㅋ 2025.09.10 12:23: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8325 안녕 10 무화 2025-09-10 0
5008324 어우 잠 안깨 2 미루우츠 2025-09-10 0
5008323 신냉전 시기에 걸맞는 지듣노 ㅇㅇ 2025-09-10 0
5008322 어제 병원에서 수치플 당했어 14 편하비_ 2025-09-10 1
5008321 더 자고싶어!! 6 띠얀띠 2025-09-10 0
5008320 보면 안될걸 봐버린거같음 수수께끼의A 2025-09-10 0
5008319 인생에서 제일 두려운 순간 2 ㅇㅇ 2025-09-10 0
5008318 념글폐쇄요청개웃기네 ㅇㅇ 39.7 2025-09-10 0
5008317 찢모닝 LydrumthongTaiMinh 2025-09-10 0
5008316 쫀아쫀아 지듣노 12 듀라니스 2025-09-10 0
5008315 vr챗7일차 erp체험판완료후기 4 ㅇㅇ 211.51 2025-09-10 0
5008314 친구가 찍어준거 봐주삼 4 천마_Desuwa 2025-09-10 0
5008313 상대방이부끄러워하는모습이좋은걸보니저도갈데까지갔나봅니다 10 ㅇㅇ 2025-09-10 0
5008312 잠온다 6 은솔화 2025-09-10 0
5008311 탈콥하다가 진짜 화병나서 쓰러질지도몰라 11 레테 2025-09-10 0
5008310 뽕아 그거 병신이란 뜻 아님? ㅇㅇ 2025-09-10 0
5008309 손을 보세요 5 ㅇㅇ 2025-09-10 0
5008308 인덱컨 살까 하고 알아보는데 2 루블 2025-09-10 0
5008307 허리디스크 터졌는데 운동하면 안되겠지? 11 편하비_ 2025-09-10 0
5008306 나는 아름다워 12 새이렌 2025-09-10 0
5008305 씨발 브갤도 병신 할당제 생김? 6 ㅇㅇ 211.234 2025-09-10 0
5008304 근데 뉴비 반응이 재밌지 8 미루우츠 2025-09-10 0
5008303 쪼나야~ 3 브챗 2025-09-10 0
5008302 4시간연강 너무 슬프다 6 meowsuke 2025-09-10 0
5008301 가끔씩 여자들 보면 줘패고싶네 6 양띠 2025-09-10 0
5008300 뉴비는 3 포테이토 2025-09-10 0
5008299 안약 넣어야지 4 미루우츠 2025-09-10 0
5008298 화끈거려서 일을 못하겟네 5 비단잉어빵 2025-09-10 0
5008297 갤럼중에 자꾸 화본이나 한튜에서 대짜로 자는애들 있는데 4 ㅇㅇ 223.38 2025-09-10 4
5008296 너네는 하루에 아이스크림3~4개먹지마라.. 12 ㅇㅇ 2025-09-10 0
5008295 지각했네 6 토템 2025-09-10 0
5008294 모닝발기 1 ㅇㅇ 2025-09-10 0
5008293 한복 언제쯤 나올까? 4 미루우츠 2025-09-10 0
5008292 조선시대 때에도 신입을 골리기 위한 문화가 있었다 Schneider_Pyh 2025-09-10 0
5008291 시발 나 학교에서 등기 온 이유 알 것 같은데 10 기타 2025-09-10 0
5008290 좀 자니까 훨씬 낫네 슈플렝 2025-09-10 0
5008289 ㄴ 코코이하게 허락해달라고 하면 싫은척하다가 해줌 ㅇㅇ 211.36 2025-09-10 0
5008288 옷사고보니cloth쓰네 1 ㅇㅇ 122.37 2025-09-10 0
5008287 교양수업 매우듣기싫고 ㅋㅋ 2 읭지수 2025-09-10 0
5008286 심박수 이거 위험한거였네 6 ㅇㅇ 211.235 2025-09-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