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빨리 겨울 됐으면 좋겠다 (이유 있음)
글쓴이
울댕별
추천
6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7316
  • 2025-09-10 11:45:35
														

1b8ff32ee4c607f43eed83f84688696dd30605b5f2f903187bb41b0386c37f371f47c32568b096839189949a6d84050bd579e95dbd0397b6028f

겨울냄새 맡고싶어서

특히 겨울 밤에 나는 그 흙냄새같은거 있음

비 냄새나 그런 냄새를 맡으면 살아있다는게 느껴져....

인정하면 댓글
노인정이면 비추
나고양이아니다 겨울은 코매워 2025.09.10 11:46:15
snrnsepdy 할배 2025.09.10 11:46:20
물망츄 비오기전에 흙냄새 ㅇㅈ 2025.09.10 11:46:43
ㅇㅇ 개추크래ㅔ용 2025.09.10 11:47:07
비엔이 겨울 특유의 건조축축한 냄새가 좋아 - dc App 2025.09.10 11:47:33
엘팡 진자 완전 인정.. 2025.09.10 11:47:55
고래토리7 그 차가운공기 빨아들이면서나는 겨울기운이있음 2025.09.10 11:47:55
Μο 이건 인정할수밖에 2025.09.10 11:50:05
울댕별 응아니야 어쩔티비 저쩔티비 2025.09.10 11:50:19
네에네 2025.09.10 11:52:15
nyya 흙냄새 좋긴해 2025.09.10 11:54: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7906 완장 없냐? 4 달달밤 2025-09-10 0
5007905 재탕해야지 12 잔물결 2025-09-10 0
5007904 ? 6 ㅇㅇ 211.246 2025-09-10 9
5007903 가자 브붕그레이스!!! 4 포키트리 2025-09-10 0
5007902 눈깜빡했더니누가내일다끝내줫음좋겟다 9 시적허용 2025-09-10 0
5007901 야한거 올리는 날임? 6 잔물결 2025-09-10 0
5007900 3글자고닉의 말랑한뷰지에 쥬지넣고싶다 1 ㅇㅇ 106.101 2025-09-10 0
5007899 새벽2시에 기상햇다,, 3 타코야끼 2025-09-10 0
5007898 다시 어린아이하고 싶어 1 ZasMint 2025-09-10 0
5007897 보컬로이드는 기계음 듣는맛에 듣는거죠 1 ㅇㅇ 2025-09-10 0
5007896 멍멍 14 파체 2025-09-10 0
5007895 쉬야하고 자야지ㅣ 6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0 0
5007894 도와줘 이거 설정 어떻게 해야해? 4 ㅇㅇ 219.251 2025-09-10 0
5007893 가끔개가되고싶어 3 전기양_ 2025-09-10 0
5007892 맨날 둘이만 붙어다니는 사람 보면 무슨생각들음 3 ㅇㅇ 2025-09-10 0
5007891 자러간다 수고해라 4 삼중하나 2025-09-10 0
5007890 화본역 퍼블릭이나 스윽 돌아볼까 2 찹쌀보리 2025-09-10 0
5007889 걔가 보컬로이드 안좋아해서 슬픔 6 ㅇㅇ 2025-09-10 0
5007888 자지아파지는아바타어케만듬 4 꺄하핳 2025-09-10 0
5007887 졸류.. 8 와일드번치 2025-09-10 0
5007886 누구냐 어떤년이냐 반고닉 이 시발련아 4 Schneider_Pyh 2025-09-10 0
5007885 더이상 딸감이 없습니다... 6 계섬월 2025-09-10 0
5007884 오늘 챗은 포기 7 비엔이 2025-09-10 0
5007883 저년 잡아다가 베개에 얼굴 처박고 8 띠로리 2025-09-10 0
5007882 고장난 고양이 보구가 2 냐리 2025-09-10 0
5007881 씨발 화에큐 270개 쳐박고 에디공21 안나오니 내가 정신나가안나가 7 삼중하나 2025-09-10 0
5007880 와시발저년도저걸젖이라고달고다니는데저정도면그냥수박아니냐그냥저년하나아프리카 4 ㅇㅇ 2025-09-10 2
5007879 ㅁㅊ 새벽이라고 떡밥 천박한거바 Senyan 2025-09-10 0
5007878 . 12 ㅇㅇ 59.19 2025-09-10 9
5007877 일본친구가 나보고 한국어 할 줄 아냐고 물어봄 4 ciel 2025-09-10 0
5007876 아 퍼블릭에서 뉴비데리고 주사위맵하고싶다~~ 2 끼리 2025-09-10 0
5007875 술게임이 머냐 3 칸터 2025-09-10 0
5007874 너네줘팰게 10 Schneider_Pyh 2025-09-10 0
5007873 컴이 외ㅣ 혼자켜지지 6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0 0
5007872 브갤 있을수록 천박해지는거같음 8 끼리 2025-09-10 0
5007871 아니 씨발 에공삼 진~짜에요??? 6 삼중하나 2025-09-10 0
5007870 난자가 많이나와서 알밥 체인점은 ㅅㅂ ㅋㅋㅋ 4 ㅇㅇ 106.101 2025-09-10 0
5007869 갑자기 건담 더블오 극장판 생각난다 2 잔물결 2025-09-10 0
5007868 솔직히 난자도 맛있지않을까 8 포키트리 2025-09-10 0
5007867 브빙이 메이플 해방햇는데자랑할곳이업슴.. 6 냐리 2025-09-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