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슬슬 배고파지는데 어쩌지
- 글쓴이
- 레테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7310
- 2025-09-10 11:43:11
| ㅇㅇ | 무기력증이니 | 2025.09.10 11:43:49 |
| 레테 | 웅 좀 오래댓지 | 2025.09.10 11:43:58 |
| 집에가고싶었다 | 라면먹져 - dc App | 2025.09.10 11:43:59 |
| 레테 | 물려여.. | 2025.09.10 11:44:14 |
| ㅇㅇ | @레테 햇빛을 잘 쐬고 있니 하루 5분이라도 태양 밑에 있어봐 별 거 아닌데 은근 많이 도움 돼 | 2025.09.10 11:44:30 |
| 레테 | 오늘도 광합성하구왓데 | 2025.09.10 11:44:50 |
| ㅇㅇ | @레테 잘하고 있네 조금만 더 해봐 | 2025.09.10 11:45:11 |
| 레테 | 먼가 삶의원동력이랄게 없어서 그런거같기도하고 | 2025.09.10 11:47:35 |
| ㅇㅇ | @레테 이유가 있어서 태어난게 아니고 태어나서 이유가 생기는거라니까 천천히 찾아봐 너의 이유 | 2025.09.10 11:49:00 |
| 레테 | 태어난김에산드아ㅏ | 2025.09.10 11:5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