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으음 멀리멀리 나가볼까 할것도업는디
- 글쓴이
- 레테
- 추천
- 0
- 댓글
- 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7254
- 2025-09-10 11:17:44
| 미루우츠 | 그런거 나쁘지 않더라. 나도 예전에 막 너무 힘들고 우울증와서 바닥만 보고 다니다가 어느날 평일 휴무때 아침일찍 일어나서 일부러 의식해서 바닥 안보고 주변을 보고 하늘을 보며 걸었거든? 뭔가 어두웠던 세상이 밝게 느껴지는 느낌이었음. 사람들이 모두 바쁘게 출근하고 일하고 건설현장의 망치소리가 들리고, 시장에서 흥정하는 소리가 들리고, 그때부터인가 뭔가 우울한 생각을 잘 안하게 되는 그런 기분임 | 2025.09.10 11:20: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