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방명록이면 보통 그런거 쓰여있던데
- 글쓴이
- 미루우츠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7248
- 2025-09-10 11:15:42
| 레이실 | 뭣 | 2025.09.10 11:16:01 |
| ㅇㅇ1 | 잘 썼어요 - dc App 119.201 | 2025.09.10 11:16:45 |
| 마누카 | 잘먹었어요는 또 뭐야ㅋㅋㅋ | 2025.09.10 11:16:48 |
| 집에가고싶었다 | 무규규규규 무기기기기 기뉴특존대독수리 뷰리는 왜노랄까 안녕 머머야 나랑친구할래 모르는분 어쩌구 힘내세여 - dc App | 2025.09.10 11:16:49 |
| 미루우츠 | 2025.09.10 11:16:50 | |
| ㅇㅇ | 잘썼어요 | 2025.09.10 11:16:54 |
| 미루우츠 | 왜쓰는거야! | 2025.09.10 11:16:57 |
| 미루우츠 | 아 그거 햄부거 뿌렸을때 잘먹었다면서 남기고 가드라구 | 2025.09.10 11:17:10 |
| 칸터 | 뭘 먹어?? - dc App | 2025.09.10 11:17:16 |
| 미루우츠 | 어디에나 쓰고 가나봐 ㅋㅋ | 2025.09.10 11:17:29 |
| 미루우츠 | 뭘 쓰는거니 브붕! | 2025.09.10 11:17:35 |
| 미루우츠 | 행부거야 햄부거! | 2025.09.10 11:17: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