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 오늘 걍 쉬어야게슴
- 글쓴이
- 미루우츠
- 추천
- 0
- 댓글
- 2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7223
- 2025-09-10 11:03:16
| 백약지장 | 병원은 가봤고? ㅠㅠ | 2025.09.10 11:03:53 |
| 집에가고싶었다 | 따뜻한 코코아 마시면서 담요덮고 영화나보졍 - dc App | 2025.09.10 11:03:58 |
| 레이실 | 아프지말우 | 2025.09.10 11:04:29 |
| ㅇㄴ | 잘자 | 2025.09.10 11:04:48 |
| 새우캔 | | 2025.09.10 11:05:25 |
| 미루우츠 | 이거 고막은 병원 가보니까. 고막을 고정해주는 뼈 부분이 녹아서 절반이 덜렁거리는거더라. 의사가 어릴때 감기 많이 걸렸었죠? 하고 알아보드라고... 암튼 상태가 애매해서 수술했다가 오히려 나빠질 수 있으니 그냥 관리 최대한 잘하면서 버텨야한다고.. 더 나빠지면 그때 수술 알아봐야함 | 2025.09.10 11:06:06 |
| 미루우츠 | 코코아는 없으니 생강차 마시면서 블랜더 하려구 | 2025.09.10 11:06:22 |
| 미루우츠 | 고마워 ㅠㅠㅠ | 2025.09.10 11:06:27 |
| 미루우츠 | 아직은 안잘거야! 한 10시쯤? | 2025.09.10 11:06:37 |
| 미루우츠 | | 2025.09.10 11:06:43 |
| 집에가고싶었다 | @미루우츠 쉬라고!! - dc App | 2025.09.10 11:07:03 |
| 낭만고 | 아프지마삼.. | 2025.09.10 11:07:05 |
| 미루우츠 | 브븡도 아프지말자! | 2025.09.10 11:08:55 |
| 미루우츠 | @집에가고싶었다 괜찮아! 성형만 조금 만지작만지작 할거야! 이뻐지고싶어! | 2025.09.10 11:09:12 |
| ㅇㅇ | 죽지말거라 106.101 | 2025.09.10 11:09:28 |
| 집에가고싶었다 | @미루우츠 | 2025.09.10 11:09:53 |
| 미루우츠 | 응응 죽을 생각은 없지! | 2025.09.10 11:09:58 |
| 미루우츠 | @집에가고싶었다 | 2025.09.10 11:10:04 |
| ㅇㅇ | 아프면안돼…푹 쉬자.. | 2025.09.10 11:10:52 |
| 미루우츠 | 응! 고마워! | 2025.09.10 11:11:08 |
| ㅇㅇ | @미루우츠 | 2025.09.10 11:11:35 |
| 미루우츠 | @ㅇㅇ | 2025.09.10 11:12: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