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어떤 사유로 유니티 패키지 전달을 안해주는 커미션이면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7183
- 2025-09-10 10:49:01
| ㅇㅇ1 | 유니티 패키지가 없으면 업로드는 어떻게 해? 커미션주가 대리업로드인거임,? 175.127 | 2025.09.10 10:51:00 |
| ㅇㅇ | 유니티패키지는 어차피 원래 주는건데 돈을 깎을 필요가잇나싶군 | 2025.09.10 10:51:09 |
| ㅇㅇ2 | 거이 반값아닐가? 61.97 | 2025.09.10 10:51:15 |
| ㅇㅇ | ㅇㅇ | 2025.09.10 10:51:25 |
| ㅇㅇ | 안주기로 한거임 | 2025.09.10 10:51:34 |
| ㅇㅇ | 그런가 | 2025.09.10 10:51:37 |
| ㅇㅇ | ㄱㄴㄲ 줄때 돈받고 주는게아니잔아 | 2025.09.10 10:52:05 |
| 은솔화 | 걍환불 | 2025.09.10 10:52:40 |
| ㅇㅇ | 그런가 | 2025.09.10 10:52:56 |
| ㅇㅇ | 3만원이나 2만원? 다들유니티패키지 그정도에팔더만 - dc App | 2025.09.10 10:59: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