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탄산 ㅈㄴ 빵빵한 사이다 먹고싶삼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7176
- 2025-09-10 10:45:08
| ㅇㅇ | 그거 먹으몀 용트름함 - dc App | 2025.09.10 10:45:25 |
| ㅇㅇ | 스프라이트 칠인가 그거 탄산 개많던데 | 2025.09.10 10:46:15 |
| 백약지장 | 사로 나가잠 | 2025.09.10 10:46:21 |
| ㅇㅇ | 칠은 뭐요 | 2025.09.10 10:46:31 |
| ㅇㅇ | 뭐여 | 2025.09.10 10:46:34 |
| koper | 대신 애매하게 탄산 조금 남아서 기분나쁜 나랑드사이다를 드리겠습니다 | 2025.09.10 10:47:44 |
| 샤니_ | 네 | 2025.09.10 10:49: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