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옛날 형광등에 들어있는 빨간색 전구는 용도가 뭐였을가
- 글쓴이
- 보라지도댕이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6995
- 2025-09-10 09:36:52
| ㅇㅇ | 홍등가용 | 2025.09.10 09:37:12 |
| ㅇㅇ | 모여서 무서운얘기 | 2025.09.10 09:37:23 |
| ㅇㅇ1 | 간접조명같은거 없었던때라서 그냥 옅은 등 켜놓는 용도 아니었을까? 121.173 | 2025.09.10 09:37:40 |
|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 수면유도 | 2025.09.10 09:38:10 |
| 천마_Desuwa | 전에 살던 집에 있었는대 별 생각 안했는대 | 2025.09.10 09:39:53 |
| 백약지장 | 그러게 | 2025.09.10 09:40:29 |
| 칸터 | 홍등가 - dc App | 2025.09.10 09:43: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