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웹툰 쿠키값 <-- 생각보다 진짜많이나가는거같애
- 글쓴이
- 엘팡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6990
- 2025-09-10 09:34:30
| 레이실 | 몇주동안 안보면 돈 아끼는뎅 바부 | 2025.09.10 09:35:52 |
| 엘팡 | 여러번 도전해밧는데 재밋는장면으로 끝나면 못참고 밀린거 와바박 구워버려.. | 2025.09.10 09:36:52 |
| 슈거 | 나는 완결된 웹툰 하나 소장 한다고 돈 쓴거 외엔 다 네이버 웹툰에서 무료쿠키 얻는걸로만 본듯 | 2025.09.10 09:37:56 |
| 엘팡 | 자제력이강하구나 나도 진자 이번엔 안구워바야지 | 2025.09.10 09:38:44 |
| 슈거 | 무료쿠키 주는거 설치 하면 2개 광고보면 2개 아님 3개 주거나 겜 설치해서 머 어떤거만 하면 좀 와바박 주는거 있어서 그걸로 보는 편이긴 해 | 2025.09.10 09:39:29 |
| 슈거 | 그래도 쿠키로 안 보면 볼게 없네 싶긴 해지더라 | 2025.09.10 09:39:44 |
| 엘팡 | @슈거 ㅇㅇㅇㅇ진짜 쿠키안구우면 볼게없어서 결국 굽게대 ㅜ | 2025.09.10 09:40:31 |
| 슈거 | ㄹㅇ 어떤 느낌인지 알고 공감됨 한번 보다가 여기서 끊네 싶어서 더 보고 싶어지고 | 2025.09.10 09:41:58 |
| ㅇㅇ | 멤버십으로 쿠키안받아? | 2025.09.10 09:43:36 |
| 엘팡 | 멤버십 쿠키도 줘 ? 나 어디 할인 받을 때만 썻는뎅 | 2025.09.10 09:44:41 |
| ㅇㅇ | 네멤 멤버십 쿠키선택지도있음 넷플 겜패스 티빙 요기요 고른애들은 돈 좀만 더내거나 멤버십 업글하면 복수선택됨 | 2025.09.10 09:46:26 |
| 엘팡 | 아 네이버멤버십은 넷플로쓰구잇엉 | 2025.09.10 09:49: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