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노래 불렀을때 목소리좋다는 말은 칭찬일까요
- 글쓴이
- Arki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6984
- 2025-09-10 09:32:41
| 무료로해줌 | 음색이 좋다는거아닐까 | 2025.09.10 09:33:18 |
| ㅇㅇ | 노래실력보다 좋은 목소리가 더 값지니까 좋은 칭찬 아닐까요 | 2025.09.10 09:33:33 |
| 카페인중독환자 | 불러줘 | 2025.09.10 09:33:51 |
| Arki | 그런가 | 2025.09.10 09:33:57 |
| Arki | 긍정마인드브붕 | 2025.09.10 09:34:08 |
| Arki | 저 십덕노래만 불러요.. | 2025.09.10 09:34:21 |
| 생귤차 | 원래 음색빨지리는애들이있음 | 2025.09.10 09:39:33 |
| Arki | 결국 좋아해도되는 말인지 잘 모르겠음.. | 2025.09.10 09:45: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