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퇴사 20일전
- 글쓴이
- 뤂탑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6942
- 2025-09-10 09:17:52
| ㅇㅇ1 | 주인님덕분에 지금 갈거같아요오오오오옷...!! 이라고 하면 안되겠죠 121.173 | 2025.09.10 09:18:46 |
| 모생선 | 미리 고생했어 브붕 | 2025.09.10 09:18:48 |
| 뤂탑 | 브분 | 2025.09.10 09:19:03 |
| 뤂탑 | | 2025.09.10 09:19:07 |
| ㅇㅇ1 | 농담이고 고생했다 퇴사하고 푹 쉬자 121.173 | 2025.09.10 09:19:10 |
| 비엔이 | 2025.09.10 09:19:16 | |
| 뤂탑 | @ㅇㅇ1(121.173) | 2025.09.10 09:20:07 |
| 뤂탑 | | 2025.09.10 09:20:13 |
| 잔물결 | 그동안 고생 많았어 담에는 꼭 적게 일하고 많이많이 벌고 사람들도 좋은 직장 들어가길 바란데 | 2025.09.10 09:21:22 |
| 뤂탑 | | 2025.09.10 09:21: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