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원래 오른쪽 쉬프트만 썼는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6883
- 2025-09-10 08:52:38
| 슈거 | 나는 왼쪽 쉬프트만 쓰게 되던데 엄청나내... | 2025.09.10 08:54:18 |
| ㅇㅇ | 너도 양쉬프트잡이가되어라 | 2025.09.10 08:55:16 |
| 슈거 | | 2025.09.10 08:55:33 |
| 고래토리7 | 오른쪽 쉬프트 쓰는사람 흔치않은데 | 2025.09.10 08:55:47 |
| 꺄하핳 | 오른쪽 쉬프트어케쓰는ㄴ거야ㅐ | 2025.09.10 08:56:28 |
| ㅇㅇ | 아니 진짜요?? 난 평생 그렇게 썼는데.. | 2025.09.10 08:56:50 |
| ㅇㅇ | 나만이상한세상에있었구나... | 2025.09.10 08:56: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