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맨날 전화와서 지랄하던 친구랑 해결잘함
- 글쓴이
- 듀라니스
- 추천
- 0
- 댓글
- 2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6870
- 2025-09-10 08:45:40
| ㅇㅇ | 아오 ㅋㅋㅋ | 2025.09.10 08:46:29 |
| MUSECA | 얼탱 | 2025.09.10 08:46:30 |
| 은솔화 | ㅋㅋ씹 | 2025.09.10 08:46:40 |
| Μο | 얼탱~ | 2025.09.10 08:46:41 |
| 유성우를따라서 | ㅁㅊ브밍아웃ㅋㅋ | 2025.09.10 08:46:52 |
| 백약지장 | 뭔... | 2025.09.10 08:46:57 |
| ㅇㅇ | | 2025.09.10 08:47:00 |
| 듀라니스 | 아시발 왜 내가 걔보다 더 쪽팔리지 | 2025.09.10 08:47:11 |
| 모생선 | | 2025.09.10 08:47:16 |
| 듀라니스 | 어이업음 | 2025.09.10 08:47:23 |
| 듀라니스 | 의심했던 새끼보다 친구2 , 저 얼굴 개빨개졌답니다 | 2025.09.10 08:47:42 |
| 듀라니스 | | 2025.09.10 08:47:49 |
| 듀라니스 | ㅅㅂㅅㅂㅅㅂ 자짤도 보여줌ㅇㅇㅇ.. | 2025.09.10 08:48:03 |
| ㅇㅇ | ???: 나는 그시간에 남자 만났어 | 2025.09.10 08:48:05 |
| 듀라니스 | ㅋㅋㅋㅋㅋㅋ아니 사빠새끼 존나후려치고싶네 | 2025.09.10 08:48:24 |
| 듀라니스 | | 2025.09.10 08:48:32 |
| 듀라니스 | | 2025.09.10 08:48:40 |
| 타코야끼 | 이거난데엔딩 | 2025.09.10 08:48:40 |
| 듀라니스 | 아. | 2025.09.10 08:48:49 |
| 듀라니스 | 또 신나서 나 예쁘지? 하고 물어봄 | 2025.09.10 08:49:08 |
| dldy | | 2025.09.10 08:50:26 |
| 고래토리7 | 이게 나라구ㅋㅋㅋ | 2025.09.10 08:50:41 |
| 듀라니스 | | 2025.09.10 08:50:46 |
| 듀라니스 | 병신같이 보던데 | 2025.09.10 08:50:57 |
| 라스콜 | 존나이쁘네 | 2025.09.10 08:56: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