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심장소리 넣어왔다고 들려주는게 플러팅이냐
- 글쓴이
- 꽃과봄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6861
- 2025-09-10 08:43:36
| ㅇㅇ | 분위기에 따라.. | 2025.09.10 08:43:54 |
| ㅇㅇ | 심장소리 들으려면 찌찌에 얼굴 파묻어야하자나 106.101 | 2025.09.10 08:44:05 |
| Yume. | 에셋제공이아니라 진짜 내 심장소리라면 | 2025.09.10 08:44:06 |
| 꽃과봄 | 험 | 2025.09.10 08:44:17 |
| 꽃과봄 | 브챗에선 찌찌이에 얼굴 파묻는건 인사야 | 2025.09.10 08:44:30 |
| 꽃과봄 | 그?런가 | 2025.09.10 08:44:39 |
| Yume. | | 2025.09.10 08:44:51 |
| ㅇㅇ | 다음에 찌찌에 얼굴 파묻으러감 106.101 | 2025.09.10 08:45:06 |
| 꽃과봄 | @ㅇㅇ(106.101) 그래라 | 2025.09.10 08:4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