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다문화 ㄹㅇ 체감되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6794
- 2025-09-10 08:15:04
| 왜나만 | 베트남은 인사말머지 | 2025.09.10 08:15:38 |
| ㅇㅇ | 신 짜오 였나 | 2025.09.10 08:16:04 |
| 왜나만 | 신짜오는 정글인데 | 2025.09.10 08:16:26 |
| ㅇㅇ | 그래서 월남전때 미군이발렸죠 정글의중요성 | 2025.09.10 08:16:52 |
| ㅇㅇ | 공산당이다 118.235 | 2025.09.10 08:16:55 |
| Anzai | 우리동네는 러시아어가 메인임ㅋㅋ | 2025.09.10 08:17:00 |
| ㅇㅇ | 아나키스트입니다 | 2025.09.10 08:18:08 |
| ㅇㅇ | 살아남은애들이 있네 | 2025.09.10 08:19:00 |
| Anzai | 러시아인은 아니고 소련사람들임... | 2025.09.10 08:19: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