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콩국수 설탕vs소금
- 글쓴이
- 물망츄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6779
- 2025-09-10 08:09:57
| 남극의작은맹수 | 짤녀랑 소금 콩국수 10인분 먹음 - dc App | 2025.09.10 08:10:21 |
| ㅇㅇ | 설탕이라고 말했다가 소금파한테 30분동안 질문당함 | 2025.09.10 08:10:22 |
| 물망츄 | 배터진브붕 | 2025.09.10 08:10:48 |
| 물망츄 | 난 설탕파도 존중해줌 | 2025.09.10 08:11:02 |
| 남극의작은맹수 | 저는 1인분만먹고 짤녀 9인분먹임 - dc App | 2025.09.10 08:11:04 |
| 물망츄 | | 2025.09.10 08:11:38 |
| 남극의작은맹수 | 2025.09.10 08:11:47 | |
| ㅇㅇ1 | 저는 맛한번 보고 느낌대로 감 61.97 | 2025.09.10 08:11:51 |
| 물망츄 | 얘는 맛의 고수네 | 2025.09.10 08:12:11 |
| 엘팡 | 소금이죠 | 2025.09.10 08:17:37 |
| 물망츄 | 저랑 같아요 | 2025.09.10 08:18:10 |
| 엘팡 | 기분나빠졋어 앞으론 설탕먹을래 | 2025.09.10 08:18:34 |
| 물망츄 | | 2025.09.10 08:19: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