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ㅅㅂ생각해보니 24<~ 20대중반아님?
- 글쓴이
- 시적허용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6682
- 2025-09-10 07:36:04
| 양띠 |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여덟 아홉 중반이네용 | 2025.09.10 07:36:52 |
| 삼중하나 | 받침 ㅅ이면 중반이죠 ㅇㅅㅇ.. | 2025.09.10 07:36:56 |
| 레이실 | 중반브붕 | 2025.09.10 07:37:05 |
| 시적허용 | 하 | 2025.09.10 07:37:50 |
| 시적허용 | 저어캄.... | 2025.09.10 07:37:56 |
| 시적허용 | 중붕이 ㅋㅋ | 2025.09.10 07:38:00 |
| 삼중하나 | @시적허용 후반될때 또 한탄하시믄 됩니다 | 2025.09.10 07:38:14 |
| 레이실 | 뭣 | 2025.09.10 07:38: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