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리액션싸개라는 단어 보니 마음이 아프구나
- 글쓴이
- 꽃과봄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6652
- 2025-09-10 07:23:09
| 양띠 | ㄹㅇ 어느정도인건 검색하면서 리액션하는데 아예 감도 안 잡히는 이야기하면 엄... | 2025.09.10 07:24:13 |
| 꽃과봄 | 그치뭐 | 2025.09.10 07:25:12 |
| 꽃무니벽지감성 | 모르는 주제여도 오.. 아항 오옹 그래요? 면 만사 ok.. | 2025.09.10 07:26:23 |
| 양띠 | @꽃무니벽지감성 근데 그러면 모르는 이야기를 주구장창 들어야함 | 2025.09.10 07:27:05 |
| 꽃무니벽지감성 | @양띠 주제가 바뀔때까지 존버 | 2025.09.10 07:28:09 |
| 꽃과봄 | @양띠 그런건 좋아 새로운 지식이나 분야나 알던 분야여도 새로운 요소는 언제나 좋은데 내가 맞장구 못치는게 아쉬움 | 2025.09.10 07:32: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