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나만 친구한테 할 말 없을 때 치킨 이모지 보냄?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6647
- 2025-09-10 07:22:04
| 양띠 | 치킨인줄 알고 기뻤다가 이모티콘뿐이라 실망해서 죽고싶어질듯... | 2025.09.10 07:22:33 |
| ㅇㅇ | +햄버거도 잇어 | 2025.09.10 07:23:07 |
| 유성우를따라서 | 난 엉덩이보냄 | 2025.09.10 07:25:05 |
| ㅇㅇ | 뭐 그건 나도 궁금한데 | 2025.09.10 07:28:02 |
| 유성우를따라서 | @ㅇㅇ | 2025.09.10 07:28:17 |
| ㅇㅇ | @유성우를따라서 | 2025.09.10 07:29:13 |
| 유성우를따라서 | @ㅇㅇ 불타면서 바이올린연주하는 콘은 왜잇는거야 | 2025.09.10 07:29: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