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솔직히 목소리보다 입담임
- 글쓴이
- 끼리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6632
- 2025-09-10 07:14:57
| 양띠 | ㅇㅈ 목소리는 그냥 평범하면 되고 편안하게 해주는게 좋은듯 | 2025.09.10 07:15:26 |
| 묭뇽 | 말을 이어가기가 너무 힘들어ㅜㅜ - dc App | 2025.09.10 07:15:35 |
| 끼리 | 내가 침묵 싫어해서 유니티할때 아니면 하루종일 떠드는데 사람들이 말 잘해서 친해지고싶다고하면 기분 개좋음.. | 2025.09.10 07:18: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