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보이스커미션같은거 재밋서보인다
글쓴이
냐리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6613
  • 2025-09-10 07:06:48
														

근데 목소리가 안좋아서 못할듯 슬퍼

18
리즈_ 그게 머야 요청한 대사 녹음파일 만들어주는거야?? 유료보플이네????? 2025.09.10 07:07:49
ㅇㅇ1 분명 브야스커미션이었는데? 211.235 2025.09.10 07:07:58
나룻 그게머야???? 2025.09.10 07:08:29
냐리 재밌어보이긴하는데 아무도신청안할것같다는생각 2025.09.10 07:08:35
냐리 에? 2025.09.10 07:08:39
햄스터혓바닥말랑해 보이스커미션은 뭐하는거야? 2025.09.10 07:08:47
냐리 돈받고 녹음해주는거? 목소리좋은사람들이한다구함.... 2025.09.10 07:09:03
냐리 말그대로 고객요청따라 말을해주건 노래를해주건 아무튼 목소리를 파는거? 2025.09.10 07:09:29
나룻 @냐리 여자목소리 수요눞겠네ㄷㄷㄷㄷㄷㄷ넷카마ㄷㄷㄷㄷ 2025.09.10 07:09:37
냐리 어딘가에선 에치치한 보이스커미션도 있긴할듯... 이라고생각했는데 asmr이라거나 그쪽이 사실상...? 2025.09.10 07:10:31
나룻 @냐리 그건브챗에서공짜로해주던데 2025.09.10 07:11:34
냐리 2025.09.10 07:13: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8533 이 툴 좋아보임 4 ㅇㅇ 39.118 2025-09-11 0
5008532 Vrc+살까?? 2 흰구름파랑솜사탕 2025-09-11 0
5008531 연애감정 지배할거면 꼴리게라도 해주셈 꽃과봄 2025-09-11 0
5008530 과몰입 안한지 한참댓음 10 파체 2025-09-11 0
5008529 항상 궁금했던건데 왜 야짤 달리는거는 제목이 .인거임? 2 MUSECA 2025-09-11 0
5008528 심장소리 에셋 좋음?? 2 Ch5 2025-09-11 0
5008527 제친구 예기인데요 7 ㅇㅇ 112.161 2025-09-11 0
5008526 팔아프다 2 미츄파츄 2025-09-11 0
5008525 브챗하면서 성욕발산하진않는데 10 ㅇㅇ 2025-09-11 0
5008524 야. 김브븐씨. 4 쇼콜라 2025-09-11 0
5008523 캡챠에 무슨 빨간색 생겼어 ㅇㅇ 39.118 2025-09-11 0
5008522 도와줘 나데나데 히트박스질문 1 ㅇㅇ 219.251 2025-09-11 0
5008521 주말에 아리스인보더랜드 봐야지 1 ㅇㅇ 2025-09-11 0
5008520 손해 따질 애들이면 브챗 안하지 2 ㅇㅇ 2025-09-11 1
5008519 브분아 나랑 블렌더 할래? 17 묵언소녀 2025-09-11 0
5008518 결국 이 겜 연애감정은 좆이 지배하는거임 10 삼중하나 2025-09-11 0
5008517 아 알바년 4 ㅇㅇ 39.118 2025-09-11 0
5008516 브붕하이 2 ㅇㅇ 2025-09-11 0
5008515 G80 좌석안마기능 어이없삼 11 꽃과봄 2025-09-11 0
5008514 잠좀 일찍 자야 하는데... 시레아 2025-09-11 0
5008513 지나가던 사람이 찍어줫어 4 ㅇㅇ 39.118 2025-09-11 0
5008512 예전에가모립할때바람은안폈는데 10 ㅇㅇ 2025-09-11 0
5008511 손해 막 생각하다보면 정신병걸린다 프리즘분광기 2025-09-11 0
5008510 피시 as맡길지 일주일이나 됐는데 4 레몬버블 2025-09-11 0
5008509 브이알챗 자체가 손해긴 함 3 삼중하나 2025-09-11 0
5008508 브이알챗 안하면 손해 매장 2025-09-11 0
5008507 이시간에 브갤하는게 손해 아님? 2 soju 2025-09-11 0
5008506 내 심장소리 들려주고싶다... 2 삼중하나 2025-09-11 0
5008505 창팝 왜좋은거임 2 수수께끼의A 2025-09-11 0
5008504 에휴 손해를 왜 따지는지 12 꽃과봄 2025-09-11 0
5008503 미나즈키 볼때마다 윤서인 생각나네 ㅇㅇ ㅇㅇ 223.39 2025-09-11 0
5008502 애 낳으면 무조건 손해 주공아파트 안살면 무조건 손해 ㅇㅇ 223.39 2025-09-11 0
5008501 이 옷 하트부분에 샵 이름 적혀있었네 4 MUSECA 2025-09-11 0
5008500 아이리 이쁘게 꾸미고싶음 2 슘칼이 2025-09-11 0
5008499 난 운동하는사람들은 다 정상일거라 생각했는데 6 프리즘분광기 2025-09-11 0
5008498 아바타 새로만들건데 2 수수께끼의A 2025-09-11 0
5008497 오나홀 카와이모모노 2025-09-11 0
5008496 나 일어낫어 9 파체 2025-09-11 0
5008495 너가 추천해준 오나홀 별로던데? 4 삼중하나 2025-09-11 0
5008494 나는 라면에김밥이면 사랑했던 그녀가 생각남 카와이모모노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